랜덤박스 앱 랜덤투유(㈜네모난오렌지)가 주최하는 배틀그라운드 게임대회 배그투유가 7월 18일 오후 5시 첫 본선을 치른다. 

‘배그투유’는 랜덤투유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1차 본선(7월 18일 오후 5시), 2차 본선(7월 25일 오후 5시), 결선DAY 1 (7월 31일 오후 5시), 결선DAY 2 (8월 1일 오후 5시) 총 4번 생중계한다. 

‘랜덤보급을 잡아라-배그투유’는 랜덤투유 주최, 빅피처인터렉티브㈜ 주관하는 게임대회로 총상금 1,000만 원 규모로 진행된다. 이 밖에도 마사지 건, 각종 게이밍 장비, 닌텐도 스위치, 전기 스쿠터, 지포스 그래픽카드 등을 경품으로 걸고 기획한 이벤트 “Air drop 2U”, “클로버를 잡아라” 등으로 참가자에게 행운을 선사한다. 

‘배그투유’는 게임 생중계를 통해 박진감 넘치는 게임을 즐길 수 있는 건 물론 다양한 시청자 이벤트도 준비해 눈길을 끌고 있다.

첫 번째 시청자 이벤트로 ‘쿠폰 코드를 잡아라’가 있다. ‘배그투유’ 생중계 도중 게임 중계 화면에 랜덤투유 쿠폰 코드가 뜨는데, 랜덤투유 앱 내에 입력하면 랜덤박스 1천 원 할인 쿠폰을 얻을 수 있다. 또한, 방송 시청 중인 인증 사진을 SNS에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클로버(랜덤투유 포인트) 제공하는 ‘시청후기 이벤트’도 진행한다. 인증 사진은 랜덤투유 공식 네이버 카페 골드클럽, 네이버 블로그, 인스타그램에 후기와 함께 게시하면 된다. 

랜덤투유 관계자는, “코로나 바이러스 확산 장기화로 즐길 거리가 부족한 요즘, 비대면 게임 대회로 다양한 경품을 준비해 참가자들이 더욱 재미를 느낄 수 있도록 기획했다”고 밝혔다.

한편, 자세한 시청자 이벤트 안내는 랜덤투유 앱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