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종합 수공구 전문 제조 회사 ‘툴코리아 주식회사(대표 임경섭)’가 지난 6월 10일, 2021한국인기브랜드대상 ‘종합수공구’ 부문에서 대상을 수상했다.

‘툴코리아 주식회사’는 1965년 창사 이래 지금까지 꾸준하게 컷팅류, 렌치류, 플라이어류/컷터류, 클램프류 등 다양한 제품을 안정적으로 공급해왔다. 무엇보다 수공구 제조 및 종합 유통 전문기업으로서 좋은 제품을 안정적으로 공급하고 있다는 호평을 받고 있다.

뿐만 아니라 핵심인재 발굴육성 및 기술투자 확대 등 기업을 꾸준하게 이어갈 수 있는 기반을 다지고 이어나가고자 노력하고 있다는 평가를 받았다.

‘한국인기브랜드대상’은 종합수공구 부문 뿐만이 아니라 건축과 IT, 쇼핑몰, 애견 등 굉장히 다양하고 세분화된 분야에서 후보를 신청 받아 심사를 진행하고 있다. 무엇보다 각 업종 그리고 분야에 맞는 각기 다른 심사 기준으로 공정하고 깐깐하게 시상을 진행하고 있다.

공통적인 기준은 남다른 전략과 운영 방식을 통해 소비자의 관점에서 높은 서비스 품질을 제공하여 브랜드 발전에 이바지한 기업이라고 할 수 있으며, 수상 브랜드 및 기업에게는 상패와 상장을 수여하고 엠블럼 이미지 파일 원본을 제공하고 있다.

한편, 2021한국인기브랜드대상 ‘종합수공구’ 부문에서 대상을 수상한 ‘툴코리아 주식회사’ 임경섭 대표이사는 “급변하는 국내 공구 산업 환경과 높아지는 고객의 요구를 넘어서는, 과거와는 다른 제품과 서비스를 선보일 수 있도록 더욱 분발할 것이다. 더불어 수공구 제조 및 종합 유통 전문기업으로 거듭나기 위하여 규모의 경제를 확대해나가고 새로운 도전의 역사를 창조해 나갈 것을 약속드린다”며, “지속 가능 기업으로서의 기반을 다지는 한 편, 적극적인 사회공헌 활동을 통해 사회와 함께 성장해 나가는 기업이 될 것”이라고 수상소감을 전했다.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