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족발야시장’은 배달 플랫폼 배달의민족(이하 배민) 브랜드관 입점 기념, 할인 프로모션이 성공적으로 진행되는 중이라고 밝혔다.
할인 프로모션은 지난 17일과 18일 양일간 실시됐다. 17일 저녁 8시까지 선착순 5천 명에게 지급될 예정이었던 할인 쿠폰 발급이 조기 마감될 만큼 소비자들로부터 높은 관심을 받았다. 또 그 다음주 3일간 진행된 프로모션에서도, 하루 2,500장 한정 제공이 이뤄졌지만 조기 마감됐다.
프로모션을 통한 고객들의 뜨거운 반응에 ‘족발야시장’은 이달 30일과 31일, 다음달 1일에 이르는 3일간 마지막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다.
‘족발야시장’의 관계자는 “이번 배민 브랜드관 입점 기념 할인 프로모션에 관심을 보여준 고객분들께 감사하다”면서, “프로모션 전과 후 브랜드를 향한 관심 및 수익에 큰 차이를 보이며 각 가맹점주들의 운영 활성화에도 큰 힘이 된 것 같아 기쁘다”고 말했다.
이어 “앞으로도 본사 차원에서 가맹점주들과의 상생을 위해 다양한 콘텐츠를 준비해 나갈 것”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족발야시장’ 배민 할인 프로모션은 배민 앱에서 ‘오늘의 할인’ 또는, 브랜드관 내 ‘족발야시장’에서 할인쿠폰 다운로드 방식으로 참여할 수 있다. 이를 통해 반반족발을 비롯해 모든 메인 메뉴를 5,000원 할인된 가격으로 주문 가능하다.
프로모션 참여와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족발야시장’ 홈페이지 또는 배달의 민족 앱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코로나19 사태의 악화와 비대면 주문 비율의 증가 속에서, ‘족발야시장’ 등 주요 배달전문 프랜차이즈들이 효과적인 고객 확보 및 운영 활성화를 위한 노력을 이어가는 상황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