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 31일가지 캐쉬백 포인트 보유고객 대상

▲SK에너지의 ‘친환경 복합 스테이션’ 옥스포드 블록 사은품.
▲SK에너지의 ‘친환경 복합 스테이션’ 옥스포드 블록 사은품.

[이투뉴스] SK에너지는 10월 31일까지 전국 SK주유소 및 충전소에서 ‘3천·5천 포인트 특권’ 이벤트를 연다. 2012년부터 시작해 올해 10주년을 맞는 SK에너지의 대표 행사다.

행사기간 내 SK주유소에서 누적 5만원 이상 주유 또는 3만원 이상 충전하고 OK캐쉬백 3000포인트 이상 보유한 고객이라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포인트가 부족할 경우 OK캐쉬백 애플리케이션 또는 홈페이지에서 충전할 수 있다.

올해 행사에도 한정판 옥스퍼드 블록, 접이식 캠핑 카트, 화재 대피용 습식 마스크 등 다양한 상품이 제공된다.

한정판 옥스포트 블록은 유공 주유소, 원유 시추기, 카센터 등 SK에너지의 대표 사업을 상징하는 시리즈로 제작돼 매번 조기 마감될 정도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올해는 친환경 모빌리티 트렌드를 반영해 수소 충전소, 전기차 충전기, 태양광 패널, 드론으로 구성된 ‘친환경 복합 스테이션’ 블록 2만개가 한정 제공된다. 나들이나 쇼핑에 사용할 수 있는 접이식 카트와 집, 사무실에 비치할 수 있는 습식 마스크를 추가해 고객 선택의 폭을 넓혔다.

또 포인트를 고객에게 돌려주는 ‘POINT IS BACK’ 이벤트를 함께 실시해 행사 참여 고객 중 1만명을 추첨해 3000포인트를 되돌려 준다. 아울러 인스타그램에 SK주유소·충전소에서 찍은 사진 또는 행사 참여 인증샷을 올리면 추첨을 통해 최대 100만포인트를 지급할 예정이다.

행사는 SK주유소·충전소 및 엔크린닷컴 홈페이지, 머핀·OK캐쉬백·시럽 애플리케이션에서 신청할 수 있다. 3회까지 중복 신청할 수 있으며 충전소 신청은 1회로 제한된다. SK에너지의 오종훈 P&M(Platform & Marketing) CIC(Company in Company) 대표는 “이번 행사는 고객의 관심과 성원 속에 자리잡은 대표적인 주유소·충전소 프로모션”이라며 “고객의 시각에서 더 큰 혜택을 드릴 수 있는 행사로 지속 발전 시키겠다”고 말했다.

김진오 기자 kj123@e2news.com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