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애드원이 2020 초기창업패키지 사업에서 최우수업체로 선정됐다고 30일 전했다.

대구창조경제혁신센터 주관하는 2020년 초기창업패키지 사업은 창업 3년 이내 초기창업기업의 안정화와 성장을 지원하는 정부 사업이다.

㈜애드원은 TV, 모바일, PC, 옥외 등 주요 광고매체의 광고효과를 통합적으로 분석하는 자체 플랫폼을 통해 캠페인의 효율적 운영을 지원하는 애드테크(Ad Tech) 회사다. 애드원은 해당 사업 기간 내 통합광고플랫폼 구축 및 약 3억 원의 투자유치와 매출목표 달성 등의 성과를 내며 최우수 업체로 졸업하게 되었다.

이외에도 올 상반기 신용보증기금 NEST 9기와 삼성전자 인큐베이팅 프로그램인 C-Lab 12기에 선정되는 등 기술력과 우수성을 인정받고 있다. 또한 '2021년 비대면 스타트업 육성산업'에 비대면 워킹/러닝 리워드 서비스인 'Run2gather' 로 비대면 스포츠 분야 사업자로도 선정되어, 일반 사용자 대상의 직접 서비스 제공도 계획하고 있다.

(주)애드원 조항원 대표는 “본 초기창업패키지를 통해 통합 광고 분석 플랫폼인 AD1 hub의 가능성을 인정받게 되었다. C-Lab의 삼성전자와 제휴 및 비대면 스포츠 Run2gather 서비스 등 다양한 지원 프로그램을 통해 실무역량을 강화하고 사업을 성공적으로 키워나가겠다”고 밝혔다.

이어 조 대표는 “제휴 및 비대면 시스템 활성화를 통해 발생된 시너지 효과를 보다 적극적으로 활용하겠다. AD1 hub를 신뢰할 수 있는 광고 효과측정지표로 만들어 보이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