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점은행으로 높은 수강생을 보유하고 있는 뉴엠원격평생교육원이 한국어교원 2급, 사회복지사 2급, 보육교사 2급, 소방학 등 2021년 9월 온라인 및 대면 수업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뉴엠원격평생교육원은 오는 9월에 개강반을 개최하고 이벤트를 진행해 최대 72%의 특별할인을 진행한다고 전했다. 해당 개강반은 온라인 수업으로 진행되고 대면, 실습 수업의 경우에도 100% 온라인으로 진행이 된다고 하는데 이는 9월 개강반을 끝으로 실습 수업도 온라인으로 진행할 수 있는 마지막 기회라고 전했다

코로나19 이전에는 오프라인 수업으로 한국어교원2급 자격증 취득에 필요한 실습 과정도 운영하고 있었지만, 코로나19로 인하여 한시적 100% 온라인으로 출석 수업 없이 실습을 진행할 수 있도록 운영하고 있다. 온라인 수업임에도 불구하고 양방향 화상 소통으로 묻고 답하기가 가능하며 오히려 시간이나 장소의 제약을 받지 않아 온라인 수업이 진행하기 더 긍정적이라는 평가라고 한다.

뿐만 아니라 한국어교원2급자격증은 별도의 시험 없이 지정된 과목에 맞춰서 과목을 이수하기만 해도 자격증을 취득할 수 있다고 하는데, 추가적으로 취득조건에 연령이나, 경력, 성별의 제한도 없다고 전했다

국립국어원, 한국어교원 인정 교육기관 뉴엠평생교육원에서는 한국어교원2급 9월 개강반에 등록시 코로나19 극복 프로젝트로 국산 뉴엠코리아 KF-AD 마스크를 수강생들에게 제공한다.

1888년에 설립되어 다년간의 노하우를 가진 뉴엠원격평생교육원에서는 한국어교원2급 과목을 전부 보유하고 있어 이론과 실습을 같이 신청할 수 있고 1대1 맞춤 플래너 관리를 통한 실시간 학습 케어 시스템을 구축하여 과목 이수율이 98.8%에 달하며 모든 수강생들에게 과제물, 토론, 실습일지 3종 가이드북 무료 제공 등의 다양한 학습 지원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는 만큼 취득준비에 효과적이라 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