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호점 ‘더 현대 서울점’ 이어 코엑스몰에 입점

[이투뉴스] 삼천리ENG 외식사업본부(SL&C)의 홍콩 대중음식점 호우섬(HAO'SUM)이 1호점인 ‘더 현대 서울점’에 이어 지난 7일 코엑스에 2호점을 오픈했다.

홍콩의 대표 일상식인 딤섬, 누들, 뽀짜이판 등 다양한 메뉴를 선보이는 호우섬은 홍콩의 맛과 멋을 모두 담아냈다는 평가를 받으며 1호점이 위치한 여의도 ‘더 현대 서울’의 대표 맛집으로 입소문을 타는 등 고객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이번에 오픈한 ‘호우섬 코엑스점’은 강남의 전시, 문화, 관광, 쇼핑의 중심지로 손꼽히는 코엑스몰에 입점했다. 2호선 삼성역, 9호선 봉은사역에서 도보 10분 거리에 위치하는 등 접근성이 좋아 많은 쇼핑객과 다양한 고객층이 찾을 것으로 기대된다.

‘호우섬 코엑스점’은 맑은 우육탕면, 라구짜장 도삭면 등의 누들 메뉴와 신선한 식재료의 맛을 그대로 느낄 수 있는 프리미엄 딤섬 등 홍콩 현지의 맛을 오롯이 담아낸 메뉴들을 선보인다. 또한, 국내에서 처음으로 구현해 호우섬의 시그니처 메뉴로 자리잡은 홍콩식 솥밥 뽀짜이판도 맛볼 수 있다.

‘호우섬 코엑스점’은 음식뿐만 아니라 다양한 색감과 사인을 활용해 마치 홍콩 소호 거리 속에 앉아 있는 듯한 시각적 즐거움을 제공하며, 입구 정면에 실시간으로 딤섬을 조리하는 모습을 볼 수 있는 오픈 키친을 조성해 깨끗하면서도 믿을 수 있는 음식을 선보인다는 철학과 자부심을 드러냈다.

삼천리ENG SL&C는 호우섬 외에도 모던 중식당 'Chai797', 한우 등심 전문점 '바른고기 정육점' 등 브랜드를 통해 전국에서 약 40여개 매장을 운영 중이다.

한편 SL&C 모바일 멤버십인 ‘에스온(S-ON)’ 애플리케이션을 이용하면 호우섬과 더불어 Chai797(차이797), 정육점, 정육점 불고기, 서리재 등 SL&C가 운영하는 모든 브랜드의 매장에서 포인트 적립과 다양한 등급 혜택을 누릴 수 있다. 특히 신규 가입 회원에게는 연간 50만원 상당의 웰컴 쿠폰이 발급되어 합리적인 가격으로 풍요로운 외식을 즐길 수 있으며, 매월 에스온(S-ON) 모든 고객에게 ‘이 달의 메뉴’ 증정 바우처도 발급한다.

채제용 기자 top27@e2news.com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