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마의자 브랜드 리쏘가 추석맞이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단독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미리 준비하는 추석’ 이벤트로 진행되는 이번 리쏘의 단독행사는 8월 21일부터 9월 17일까지 리쏘 공식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에서 개최되며 인기모델인 ‘씨엘로’ 안마의자를 최저가로 만나볼 수 있을 예정이다.

관계자에 따르면, 민족의 대명절 추석에는 모름지기 가족과 친지를 방문하는 것이 전통이지만 올해는 특수한 상황으로 인해 집콕해야 하는 이들을 위해 리쏘가 인기 안마의자 할인에 나섰다고 전했다.

8월 21일부터 9월 17일까지 한정된 기간동안 최저가로 선보여질 예정인 리쏘 ‘씨엘로 LSE-20 안마의자’는 정확한 자동 체형측정을 통해 최적의 프레임을 맞춰준다. 2단계 와이드 어깨 에어셀을 적용해 목부터 어깨 전반까지 감싸는 듯한 사용감을 보여주는 것이 특징이다. 4휠 마사지 볼은 주무름, 두드림, 지압 등 다양한 기능을 지원해 개인의 선호에 맞춰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씨엘로 안마의자는 종아리 양쪽에 별도의 돌기를 넣을 수 있는 주머니가 탑재돼 있어 보다 강도 높은 다리 마사지도 가능하다. 발바닥 부분에는 듀얼 롤러가 부착돼 있어 고른 지압효과를 선사한다.

더불어 따뜻한 온기를 통해 근육을 풀어주는 등, 허리 온열 기능과 체중을 분산시켜 편안한 자세에서 마사지를 받을 수 있도록 돕는 무중력 포지션 모드 등의 특화 기술도 탑재했다.

리쏘 안마의자 브랜드 관계자는 “가족이나 친지 방문이 어려워진 이번 추석에는 연휴 동안 집에서 편안하게 쉬며 휴식을 취하려는 분들이 많을 것으로 예상한다. 이에 미리 준비하는 추석 선물로도 좋고 슬기로운 집콕생활을 위한 선택으로도 알맞은 ‘씨엘로 LSE-20 안마의자’를 역대 최저가로 사은품까지 선보이게 됐다. 수년간의 연구개발 끝에 탄생한 리쏘의 특별한 안마의자 기술을 이번 기회에 더 많은 분들이 체험해 보시기 바라는 마음이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