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이베이 코리아 <장사의 신동>, 네이버 쇼핑 라이브 <하하의 베투맨> 등 연예인들의 라이브 커머스 시장 진입이 늘어나고 있다. 친근한 이미지를 바탕으로 소비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으며 성공 사례 또한 늘어나고 있다.

이런 가운데 한류 스타 한 채영이 라이브 커머스 시장에 출사표를 던져 화제를 모으고 있다. 한 채영은 글랜스TV(대표 이은희)가 런칭하는 예능형 라이브 커머스 <불라방> 진행 MC로 나선다. ‘불라방’은 불티나게 팔리는 라이브 방송의 줄임말이다.

한채영은 <불라방>에서 발로 뛰는 MC이자 라이브 방송의 진행자가 된다. 한채영은 특유의 러블리하고 발랄한 이미지와 똑 부러지는 성격을 마음껏 드러내며 콘텐츠 및 라이브 커머스 방송을 진행할 예정이다. 최근 MBC 예능 <전지적 참견 시점>을 통해 큰 화제가 된 한채영의 화려한 `먹방`을 <불라방>에서도 볼 수 있을지 주목된다.

한채영은 <불라방>에서 소비자들의 마음을 사로잡기 위해,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고 현장을 누빌 예정이다. 한채영은 길거리로 나가 소비자들의 솔직한 의견을 듣고, 홍보를 펼치며 직접 발로 뛰는 모습을 보여준다. 기업과 협상을 벌여 소비자들을 위한 상품을 구성하고, 할인 또한 이끌어내며 '큰손'의 면모를 보여줄 것이라고 한다.

한채영과 함께 인기 남자 아이돌그룹의 멤버가 <불라방> MC로 낙점됐다. 한채영과 함께  때론 남매 같고, 때론 환상의 파트너같은 둘의 특별한 케미 또한 <불라방>의 관전포인트 중 하나다. 한채영과 함께 <불라방>의 진행을 맡을 남자 아이돌의 정체는 다음주 공개된다.

최근 <불라방>은 오리지널 콘텐츠 1화 촬영 후 대중에게 공개될 준비를 마쳤다. 관계자에 따르면 한채영은 현장에서 발랄하고 똑 부러진 모습으로 촬영에 임하며 프로그램에 대한 기대를 높였다.

MCN 기업이자 디지털 콘텐츠 스튜디오인 글랜스TV의 라이브 커머스 <불라방>은 9월 초 유튜브와 공식 라이브 커머스 플랫폼을 통해 공개된다. 케이블TV 프로그램 MC 경험을 가진 한 채영이 라이브 커머스 시장에 새로운 바람을 불어넣을지 기대된다.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