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난, 9월 30일까지 접수…아파트단지 및 관리자 6100만 시상

[이투뉴스] 한국지역난방공사(사장 황창화)는 효율적 설비운영을 통한 에너지 절감 및 지역난방 품질 향상에 기여한 지역난방 열사용 아파트단지 및 관리자를 대상으로 ‘2021년 우수열사용자 포상’을 가진다.

우수열사용자 포상은 지역난방 품질 향상 및 설비관리 우수 단지와 시설관리자를 발굴하기 위한 것으로 최우수 단지부문과 최우수 관리자부문으로 나눠 뽑는다.

한난은 18개 전 지사를 대상으로 최우수 단지 27개소와 최우수 관리자 68명을 선정해 모두 6100만원의 포상금(단지별 100만원, 개인별 50만원)과 표창장을 수여할 예정이다.

최우수 단지상은 지역난방설비 관리제도 개선 노력을 비롯해 난방품질 향상 활동 등 비계량 성과와 한난이 주관한 기술교육 참여 실적 등 계량 성과를 토대로 선정한다.

최우수 관리자상은 해당 단지 1년 이상 근무자를 대상으로 고객만족 향상 노력, 설비관리방법 개선활동 등 비계량 성과와 역시 한난 주관한 기술교육 참여 실적 등 계량 성과를 토대로 뽑을 예정이다.

참여를 희망하는 지역난방 사용 아파트단지 및 관리자는 오는 이달 30일까지 한난 홈페이지(www.kdhc.co.kr) 내 고객행복마당 메뉴의 공지사항에 게시된 신청서를 작성한 후 관할 지사로 우편 또는 방문 제출하면 된다.

한난 관계자는 “공사는 열사용자 포상을 통해 지역난방 품질 향상 및 설비관리에 기여한 우수 아파트단지 및 관리자를 격려하고, 효율적인 설비운영을 유도해 에너지 절약 및 이용효율 향상에 적극 앞장설 것”이라고 밝혔다.

채덕종 기자 yesman@e2news.com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