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ai797 Plus 현대시티아울렛 동대문점 외부 전경
▲Chai797 Plus 현대시티아울렛 동대문점 외부 전경

[이투뉴스] 삼천리ENG 외식사업본부(SL&C)가 운영하는 모던 중식당 Chai797이 16일 서울  중구 장충단로에 위치한 현대시티아울렛 동대문점에 36번째 매장을 오픈했다.

‘Chai797 Plus 현대시티아울렛 동대문점’은 서울 도심의 핵심상권인 동대문에 위치하고 있으며, 2, 4, 5호선 등 지하철 노선과도 근접해 접근성이 뛰어나다. 신규 매장이 들어선 현대시티아울렛 동대문점은 트렌디한 패션과 식음료 전문관(F&B), 체험형 라이프스타일몰을 결합해 MZ세대는 물론 아동을 동반한 가족단위 쇼핑객 등 다양한 고객층이 방문하고 있다.

이번에 신규 오픈한 Chai797 Plus 매장은 9층에 위치해 있으며, 중식당 본연의 디자인 모티브를 살리는 동시에 현대적 감각을 가미한 인테리어를 통해 편안하면서도 세련된 분위기를 연출했다. 특히 홀 정면에는 오픈 키친을 조성해 신선한 식재료로 건강하고 믿을 수 있는 중식 요리를 선보인다는 철학과 자부심을 드러냈다.

Chai797 Plus 현대시티아울렛 동대문점 매장 내에는 Chai797의 프리미엄 밀키트를 만날 수 있는 공간이 마련되어 있어 주목을 끈다. Chai797 셰프가 현장에서 만드는 요리의 맛과 품격을 집에서도 그대로 느낄 수 있는 Chai797 밀키트는 현대시티아울렛 동대문점을 비롯한 일부 매장에서 직접 구매가 가능하며, 온라인 전용 매장을 통해서 쉽고 빠르게 구매 가능하다.

또한, SL&C 모바일 멤버십인 ‘에스온(S-ON)’ 애플리케이션을 이용하면 Chai797과 더불어 정육점, 정육점 불고기, 서리재, 호우섬 등 SL&C가 운영하는 모든 브랜드의 매장에서 포인트 적립과 다양한 등급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신규 가입 회원에게는 연간 50만원 상당의 웰컴 쿠폰이 발급되어 합리적인 가격에 풍요로운 외식을 즐길 수 있으며, 매월 에스온(S-ON) 모든 고객에게는 이 달의 메뉴 증정 바우처를 발급한다.

한편, Chai797은 ‘바른 식재료를 사용해 건강한 중식 요리를 만든다’는 브랜드 철학 아래 고객과 깊은 신뢰를 쌓으며 전국적으로 매장을 지속 확대 나가는 등 양적, 질적 성장을 이어가고 있다. 앞으로도 Chai797은 고급스러운 중식 요리와 품격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은 물론, 다양한 온?오프라인 채널을 통해 고객과의 접점을 지속 확대하며 국내 중식문화를 선도하는 데 앞장서 나갈 계획이다. <

채제용 기자 top27@e2news.com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