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티코스는 15년간의 축적된 노하우와 신뢰를 바탕으로 단 한 번의 발주로 용기 펌프는 물론 인쇄 코팅 등의 후가공까지 제공하는 원스톱 솔루션 서비스를 구축하였다고 밝혔다.

현재 세계적인 화두로 떠오른 플라스틱 재활용 문제와 환경부에서 고시한 화장품 플라스틱 용기 재활용 이슈 등에 대응하기 위해 많은 기업에서 재활용 플라스틱과 바이오 원료 기반 플라스틱 등 환경을 보호할 수 있는 친환경 용기 개발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티코스는 2007년 창사 이래 시장 트랜드를 분석, 반영하여 소비자 니즈에 맞는 신제품의 개발과 출시를 선보이고 있다.

이에 고객 만족을 위한 노력으로 2020년 신사옥을 준공, 이전하여 1,000여 종이 넘는 다양한 샘플들을 한눈에 볼 수 있는 전시실과 상담실을 방문 고객에게 제공하고 있으며, 2021년에는 홈페이지를 리뉴얼하여 여러 샘플들을 선택하여 하나로 모으는 장바구니 시스템, 이를 통해 홈페이지에서 직접 견적과 샘플 요청을 할 수 있는 시스템을 구축하였다.

㈜티코스 관계자는 “이번 원스톱 솔루션은 고객님들의 사소한 요청까지 놓치지 않고 반영하여 보다 편리하게 제품들을 요청 할수 있도록 만들었다. 환경을 보호 할수 있는 친환경 용기개발에 대한 우리의 노력은 계속 될것이다.” 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