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 프랜차이즈 요거프레소가 10월 더 진한 가을 라떼를 출시함과 동시에 여러 온라인 채널에서 소비자가 직접 참여 가능한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디저트 카페 ‘요거프레소’는 푸른 하늘이 낭만적인 계절 가을을 맞이해 '더 진한 가을 라떼'(밀크폼 홍시 라떼, 밀크폼 자색고구마 라떼, 밀크폼 단호박 라떼)를 출시하며 기존 밀크폼 라인업을 강화했다고 밝혔다. 더 진한 가을 라떼는 제철 재료의 신선함을 부드러운 밀크폼과 함께 녹여내 무르익은 가을의 풍미를 느낄 수 있는 메뉴다. 

최근 요거프레소는 공식 유튜브와 인스타그램을 통해 ‘더 진한 가을 라떼’ 공식 영상을 공개했다. ‘더 진한 가을 라떼’ 공식 영상은 밀크폼의 깊은 풍미와 제철재료의 계절감을 영상에 담아냈다. 영상을 시청한 후 가장 기대가 되는 메뉴를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해당 메뉴 상품권을 선물로 받을 수 있다. 

이어 공식 카카오 채널에서 진행중인 ▲#신메뉴#단골매장 이벤트는 가장 궁금한 메뉴, 자주 찾게 되는 매장과 그 이유 등 간단한 선호도 설문조사 후 그중 30명을 추첨하여 신메뉴 상품권을 증정한다. 또한 주기적으로 이벤트를 진행하는 인스타그램에서는 10월 동안 연이어 ▲with yogerpresso 이벤트와 ▲어텀 릴레이 이벤트를 실시한다. 

with yogerpresso 이벤트는 10월 신메뉴인 ‘더 진한 가을 라떼’의 구매 인증을 통해 참여가 가능하며, 아직 공개되지 않은 깜짝 이벤트도 기대를 모으고 있다. 다양한 이벤트는 공식 홈페이지와 애플리케이션, 카카오톡 채널,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어텀 릴레이 이벤트는 매주 목요일 진행되며, 메뉴별 특성을 담은 이벤트 진행이 돋보인다. 현재는 ‘가을의 시작을 느끼는 순간’을 주제로 소비자가 직접 댓글로 참여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