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애드위즈컴퍼니에서 캐주얼 아웃도어 브랜드 에어로그(Airlog) 에어텐트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주)애드위즈컴퍼니에서 출시한 에어로그(Airlog) 에어텐트는 편의성 극대화된 제품으로 초대형 크기를 자랑하는 넓은 실내 공간, 겨울에도 일반 텐트보다 더 따뜻하게 지낼 수 있는 면 텐트의 장점을 부각시켜 출시하였다. 

에어로그(Airlog) 에어텐트는 일반적인 무거운 면 텐트 대비 더 가벼워진 무게, 그라운드시트가 필요 없다고 느껴질 만큼 두껍고 튼튼한 바닥을 제공하고 있어 겨울철 캠핑에도 손색없는 아이템으로 자리 잡을 것으로 보인다. 

WIZ CREW(위즈 크루)를 운영하는 (주)애드위즈컴퍼니 박정용 대표는 “에어로그(Airlog) 에어텐트는 설치가 어려운 타사 브랜드와 차별화하기 위해 튜브처럼 바람만 넣으면 되는 공기주입식으로 여성도 3분 안에 설치 가능한 편의성을 강화했을 뿐 아니라, 결로가 적고, 공기 순환이 더 잘되어 쾌적한 환경에서 캠핑을 즐길 수 있는 것이 가장 큰 장점이다.”라고 전하며 “위드코로나 시대에 가을과 겨울, 더 따뜻하게 캠핑을 즐길 수 있는 캠퍼들의 필수 아이템으로 자리 잡을 수 있을 것이다.”라고 자신했다.
 
에어로그(Airlog) 에이텐트는 감성캠핑시대에 걸맞는 스타일과 컬러, 로고 디자인으로 최근 감성을 중시하는 캠퍼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주)애드위즈컴퍼니는 해외직구로 진행되는 국내 에어텐트 시장에서, 소비자가 부담해야하는 관세 및 부과세, 배송요금과중, 그리고 해외배송 제품을 구입하는데 있어 가장 불편하게 생각하는 초기 불량, 수리 관련 AS 문제를 고객의 입장에서 해결함으로써, 소비자들이 보다 편리하게 에어텐트를 구매할 수 있게 하였다. (주)애드위즈컴퍼니는 가을과 겨울 캠핑을 준비하는 국내 에어텐트 수요자들에게 타사 대비 제품을 빠르고 안전하게 받을 수 있는 “국내배송”시스템과 AS시스템을 선보임으로써 소비자들에게 보다 더 가깝게 다가갈 것으로 판단된다.

에어로그(Airlog)는 계속적으로 캠핑에 “감성”을 더할 수 있고, 캠핑의 힘든 요소들을 최소화 할 수 있는 아이디어가 반영된 상품들을 출시할 예정이라고 하여, 캠핑 중에 좀 더 가족과 연인에게 집중하기를 바라는 캠퍼들 입장에서 신제품을 계획하고 있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