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일부터 오는 8일 오전 10시까지 7일동안 10% 할인된 가격으로 RMR 3종 판매 실시
갑오징어짬뽕, 사천식닭날개, 목화솜탕수육 등 인기 메뉴 새벽배송으로 만나볼 수 있어

js가든(회장 정영태)이 온라인 푸드마켓 헬로네이처와 손잡고 프리미엄 레스토랑 간편식(RMR) 3종의 팝업스토어를 오픈한다고 2일 밝혔다.

js가든 팝업스토어는 11월 1일 오전 10시부터 8일 오전 10시까지 일주일간 진행되며 ‘갑오징어 짬뽕’, ‘사천식 닭날개’, ‘목화솜 탕수육’ 등 js가든이 선보이는 인기 간편식 3종을 10% 할인된 금액으로 구매할 수 있다. js가든의 모든 RMR 상품은 현대식품관 투홈을 비롯해 js가든 오프라인 매장 및 스마트스토어에서도 구입할 수 있다.

헬로네이처 팝업스토어는 오프라인에서 만나기 힘들었던 인기 브랜드 대표 제품을 새벽배송으로 쉽게 만날 수 있어 고객들에게 큰 호응을 끌고 있는 온라인 기획전이다. 

이번 행사를 통해 고객들은 새벽배송을 통해 js가든의 인기 RMR 3종 제품을 집에서 쉽고 편하게 만나볼 수 있게 됐다.

js가든 만의 시그니처 메뉴인 ‘갑오징어 짬뽕’은 갑오징어 한 마리가 통째로 들어가 싱싱하고 탱글한 식감과 시원하면서 깊고 진한 불맛 육수가 특징이다. 또한 ‘사천식 닭날개’는 매콤함을 즐기는 고객들에게 인기가 많은 메뉴로 부드러운 닭날개를 바삭하게 튀겨낸 후, 고추와 마늘, 말린 산초가루를 더해 매콤한 맛을 살렸다. ‘목화솜 탕수육’은 한입에 쏙 들어가는 크기로 쫄깃하면서 폭신한 식감을 자랑하는 찹쌀 탕수육이다.

js가든 정윤혜매니저는 “헬로네이처와의 협업을 통해 더 많은 고객들에게 js가든의 인기 메뉴를 선보일 수 있게 돼 기쁜 마음”이라며 “비대면 쇼핑이 트렌드로 자리잡은 시대에 발맞춰 고객들에게 보다 질 좋고 맛 좋은 RMR제품을 선보이기 위해 끊임없이 고민하고 연구하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