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11월 1일, 국내 최대쇼핑 축제인 ‘2021 코리아세일페스타’가 화려한 개막식을 가졌다. 정부와 전국 17개 지자체가 참여한 이번 ‘2021 코리아세일페스타’는 코로나19로 인해 다소 주춤한 내수경제를 활성화하고 특히 중소, 소상공인이 참여해 서민경제의 활력을 불어넣기 위한 취지로 개최되었다.

코리아세일페스타 추진위원회가 주최하고 산업통상자원부가 후원한 이번 행사는 여러 중소기업과 소상공인이 참여하여 그동안 만나보지 못했던 파격세일, 특별판매전, 상생기획전 등을 선보여 보다 저렴한 가격에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다양한 브랜드가 참여한 ‘2021 코리아세일페스타’에 안마의자 브랜드 ‘리쏘’도 참여하여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고 전했다. 리쏘 측은 이번 행사참여에 대해 “따뜻한 소비를 확산하는 행사인 만큼 이번 행사에 참여하는 것은 매우 뜻 깊은 일”이라고 전했다.

해당 이벤트는 온오프라인 동시에 진행된다. 리쏘 스마트 스토어에서는 인기상품인 브리제(LS-7900N) 모델과 이데아(LS-7200), 엘루체(LSE-26N) 모델을 포함하여 대규모 할인행사를 진행하며, 최대 48% 할인으로 선보인다. 또한, 구매한 이들에게 사은품으로 안마의자 카페트와 안마의자 보호커버를 증정, 포토후기 사은품으로는 저주파 목 안마기를 증정한다.

청담본점과 광주점, 이마트 입점매장, 홈플러스 입점매장에서는 카드 할인 및 사은품 증정, 용산 아이파크몰점에서는 쿠폰 할인 등 다양한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2021 코리아세일페스타’ 리쏘 스마트 스토어 이벤트는 11월 15일(금)까지, 이마트 입점매장은 11월 11일(목)부터 24일(수), 그 외 오프라인 매장은 11월 4일(목)부터 24일(수)까지 시행한다. 한편, 오는 11월 5일(금) 저녁 8시에는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통해 코리아세일페스타 특별방송이 진행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