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레스토랑 예약 서비스 캐치테이블은 25일 2021년 연말을 맞아 1,000만원 상당의 미식 지원 혜택과 더불어 연말 예약의 편의성을 극대화한 ‘하드캐리’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캐치테이블의 연말예약 하드캐리 프로모션은 참여자는 캐치테이블의 1년간의 이용 데이터를 기반으로 필요에 맞는 랭킹 레스토랑뿐 아니라 연말에 자주 찾는 각종 상황에 맞는 다양한 레스토랑을 추천 받을 수 있다.

매번 새로운 미식 이벤트를 제공하며 색다른 미식 경험을 제공해왔던 행보에 맞게 캐치테이블은 즐거운 미식생활을 위한 총 1000만원 상당의 혜택을 제공하는 ‘래플’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래플 이벤트는 연말 예약 대관 지원금, 식사권, 최대 500만원 한 달 미식 이용권이나 최대 300만원 한 달 스시 이용권, 페어링 100만원 지원금 등 다양하게 연말을 즐길 수 있어 이용자들 사이에서 큰 관심을 모으고 있다.

캐치테이블은 실시간 레스토랑 예약 플랫폼으로 원하는 날짜, 시간, 인원에 맞는 실시간 예약이 가능하다. 미쉐린 스타를 받은 파인 다이닝 레스토랑부터 신규 오픈한 트렌디한 레스토랑까지 다양한 레스토랑의 실시간 예약이 가능한 것이 특징으로 위드코로나와 함께 연말을 맞이하며 레스토랑 예약을 찾는 고객들에게 필요한 앱으로 관심을 모으고 있다.

이번 프로모션은 실패 없는 연말 예약을 위해 1년간의 데이터 기반의 레스토랑 추천부터 고객 검색 데이터 기반 키워드 별 레스토랑 추천, 크리스마스 독점 예약 오픈하는 매장 추천 등의 큐레이션을 선보인다.  

더 나아가, 캐치테이블 vip를 위한 혜택에 해당되는 12월 캐치더데이에는 ▲베이스이즈나이스 ▲키이로 등 레스토랑이 새롭게 이름을 올리며 vip 대상으로 연말 예약이 어려운 인기 레스토랑의 선 예약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특히 캐치테이블은 연말부터 ‘커뮤니티 게시판’ 기능을 새롭게 도입할 계획이다.  커뮤니티 게시판에서 자유롭게 레스토랑 정보를 문의하고 추천을 주고받을 수 있는 기능이다. 이용자는 캐치테이블이 제공하는 정보 뿐만 아니라 실제 사용자들끼리 다양한 정보를 공유할 수 있게 될 예정이다.

업체 관계자는 “위드코로나 시행으로 그동안 코로나로 고생했던 다양한 사람들이 캐치테이블을 통해 위로가 될 수 있는 특별한 연말 모임을 갖기를 기대한다”며 “내년에도 즐거운 미식생활을 위한 캐치테이블의 행보를 기대해달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