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장품용기 및 후가공 전문 업체인 삼성테크와 화장품용기 전문 포탈사이트 프리코스가 업무제휴를 맺었다고 1일 밝혔다.

양사는 이번 업무제휴를 통해 사업분야 및 매출을 공격적으로 진행한다고 말했다.

삼성테크는 다양한 소재의 화장품,생활용품 용기와 펌프,스트레이,캡 등 모든 부자재를 취급하는 기업이다. 오랜 경험과 풍부한 노하우로 화장품 부자재 시장에서는 잘알려진 기업으로 유명하다. 제품 납기시 (코팅,인쇄,라벨)까지 ONE-STOP 시스템 구축으로 우수한 품질의 제품들을 생산하고 있다. 또한 꼼꼼하고 엄격한 품질 관리와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프리코스는 화장품 관련된 정보를 확인 할 수 있는 화장품용기 및 화장품부자재 전문 포탈사이트로서 약 100여개가 넘는 업체 제휴가 되어 있으며 화장품용기 및 화장품부자재, OEM/ODM 업체의 정보와 각 회사들이 생산하는 용기들을 한 번에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이런 강점을 바탕으로 다수의 신규 화장품 사업체들을 대상으로 개발 컨설팅 사업도 전개해 나가고 있다.

이번 제휴를 통해 삼성테크 관계자는 “이번 제휴를 통해 많은 사람들에게 알릴수 있는 좋은 기회로 당사는 품질개선을 위한 혁신과 신제품에 대한 끊임없는 투자로 고객사의 신제품 개발에 기여하는데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 입니다.” 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