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자극 스킨케어 브랜드 라운드랩(ROUND LAB)을 운영하는 서린컴퍼니(주)가 국제구호개발 NGO 팀앤팀에서 주최하는 2021 워터런 캠페인에 2,500만원 상당의 365 톤업 선크림 기획세트를 후윈했다.

이번 워터런 캠페인은 가뭄과 같은 기후 위기로 인해 식수 문제가 심각한 아프리카 에티오피아 주민들이 농사를 통한 식량 확보가 가능하도록 안정적인 농업용수를 공급하기 위한 취지의 비대면 기부 트래킹이다.

트래킹 참가 모집인원은 1,000명으로 장소는 각자 안전하게 달리고 걸을 수 있는 곳 어디에서나 가능하며, 아프리카 주민들이 깨끗한 물을 찾아 떠나는 평균 거리인 6km 달리기 또는 걷기를 하여 인증하면 된다.

라운드랩이 후원한 365 톤업 선크림 기획세트는 톤업 선크림 본품과 1025 독도 클렌저 40ml로 구성되었으며, 유무기 혼합자차의 SPF 50+ PA+++ 자외선 차단력과 맑은 피부 톤으로 보정해주는 제품이다. 후원 물품 1,000개는 워터런 참가자의 리워드 제품으로 제공될 예정이다.

라운드랩 관계자는 “반복되는 불규칙한 기우량과 가뭄으로 식량 부족 문제를 겪는 에티오피아 주민들에게 따뜻한 사랑의 나눔을 실천할 수 있는 기회가 마련됐다”며, “앞으로도 우리 사회에 도움이 필요한 이웃을 세심하게 살피고 지원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365 톤업 선크림은 2021 결산 글로우픽 어워드에서 톤업선크림 부문 WINNER를 수상하였다.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