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류층결혼정보업체 노블레스 수현은 다가오는 크리스마스를 맞아 ‘산타 소개팅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5일 알렸다.

결혼정보회사 노블레스 수현에서 진행하는 ‘산타 소개팅 이벤트’는 자사만의 자사만의 ‘NCS 감성 매칭’을 체험해 볼 수 있다. NCS 감성 매칭은 ▲결혼관 ▲가치관 ▲성격 ▲나이 ▲직업 ▲종교 등을 모두 고려한 매칭으로 정회원들 사이에서 만족도가 높다.

NCS 감성 매칭을 체험해 볼 수 있는 ‘산타 소개팅 이벤트’는 노블레스 수현 공식 홈페이지에서 이상형을 만나고 싶은 미혼남녀를 대상으로 진행된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이벤트 페이지 하단에 ‘프로필 남기기’ 버튼을 클릭한 뒤, ▲이름 ▲나이 ▲성별 ▲직업 등을 기입하면 된다. 

이때 기입하는 정보들은 소개팅 신뢰도 향상과 이상형 매칭에 활용된다. 또한 철저한 신원 인증을 거친 이들만 최종 소개팅에 참석 가능한 만큼 정확한 기재는 필수다. 아울러 신청 시 ‘신청 동기’란에 만나고 싶은 이상형을 적으면, 원하는 이상형과 매칭될 확률이 높아진다. 

이러한 결혼정보업체 노블레스 수현의 산타 소개팅 이벤트는 오는 31일(금)까지 진행되며, 당첨자 발표는 개별 연락을 통해 상시 고지된다. 

노블레스 수현 이다희 컨텐츠 담당자는 “크리스마스와 연말, 연시를 외롭지 않게 보낼 수 있도록 소개팅 이벤트를 기획하였다”며 “관심 있으신 분들의 많은 참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노블레스 수현은 올해 부산지사, 대구지사를 오픈하고 2022년 1월 대전지사를 오픈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