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Z세대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프리미엄 셀프 스튜디오 ‘인생네컷’이 방문객들의 흥미 유발 콘텐츠를 제공하고 편의성을 극대화하고자 안드로이드 오픈베타 서비스를 오픈했다고 밝혔다. 

인생네컷 안드로이드 오픈베타 서비스에서는 어플리케이션 내에서만 만나 볼 수 있는 한정판 프레임은 물론 기존 프레임을 다시 만나 볼 수 있다. 또한 원본 그대로 사진과 동영상을 앱 내 공유 기능을 통해 소통할 수 있으며, 촬영본 실물을 잃어버린 경우 ‘재출력 기능’을 통해 오프라인 매장에서 다시 출력이 가능하다. 

인생네컷 관계자는 “차별화된 기술력을 바탕으로 현존하는 셀프 스튜디오 브랜드 중 최초로 플랫폼을 개설했다”며 “어플리케이션 내 프레임 선택 이후 QR 코드를 통해 전국 인생네컷 오프라인 매장에서 촬영 가능하다”고 전했다.

인생네컷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에서는 12월 8일부터 12월 31일까지 안드로이드 버전 오픈베타 어플리케이션 소문내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참여방법은 ▲인생네컷 어플리케이션 안드로이드 오픈베타 서비스 다운로드 ▲어플리케이션에서 사용되는 닉네임을 댓글로 작성 ▲개인 SNS 내 해당 이벤트 게시글 리그램 및 댓글로 친구 소환과 함께 공식 인스타그램 아이디를 태그하면 된다.   

한편, 인생네컷은 향후 지속적인 서비스 고도화를 통해 이용자 경험을 개선하고 더 정교한 어플리케이션을 구축해 나갈 예정이다. 이번 안드로이드 오픈베타 앱 출시는 IOS 오픈베타 버전의 경우 내년 상반기 목표로 하고 있으며, 향후 정식 오픈을 통해 다양한 기능을 선보일 예정이다.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