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스크팩 개발 및 하이드로젤 전문 제조업체인 진코스텍과 화장품 부자재 판매로 잘 알려진 프리코스가 업무제휴를 맺었다고 밝혔다.

(주)진코스텍은 최고 품질의 하이드로겔 마스크 패치 및 특수제형 패치를 연구 개발, 제조 공급하는 화장품 패치류 전문 제조기업으로서 회사 자체 원천기술력을 보유하고 있으며, CGMP, ISO 22716 인증을 받은 기업이다.

또한 지난 2021년 3분기에는 자체 브랜드인 네츄얼 클렌징밤,나노파이버 멜라토닌 슬리핑마스크,징크 파우너 토너 등을 선보이면서 많은 관심을 받기도 하였으며, 2021년도 4분기에는 비건 인증 기관인 프랑스 ‘이브(EVE)社’에서 비건 인증을 획득하였다.
프랑스의 이브는 엄격한 심사 과정을 통해 제품 제조 과정에서 동물성 원료를 사용하지 않은 제품에만 비건 인증을 부여하는 세계적으로 권위있는 비건 인증 단체다.

프리코스는 화장품 용기전문 부자재 포탈사이트로 이미 많은 제휴사와 고객사를 보유하고 있다.

프리코스에서는 다양한 제품들을 카테고리별 비교,선택해 해당 업체 담당자와 직접연락을 할수 있으며, 샘플 및 견적 등을 요청 할수 있다.

프리코스 관계자는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화장품 용기쪽과 관련된 업체를 선별하여 제휴를 할 예정이며 신규 화장품 사업체들을 대상으로 컨설팅 사업도 전개해나갈 예정이다.” 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