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성 넘치는 브랜드와 콜라보레이션 통한 아이템 패키지

[이투뉴스] 나에게 딱 맞는 숙면 온도로 고객에게 쾌적한 수면 환경을 선사해온 경동나비엔이 숙면온도의 중요성을 알리기 위해 시작한 ‘단꿈상점’ 캠페인의 일환으로 ‘숙면 Pack’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경동나비엔이 숙면과 온도간 연결고리를 형성해 건강한 잠을 위해서는 ‘숙면온도’가 필요하다는 점을 알리고자 진행 중인 브랜드 캠페인 ‘단꿈상점’의 일환으로 마련됐다. 그간 숙면을 위해 노력해온 회사의 진정성 있는 노력과 이를 기반으로 축적한 솔루션을 통해 고객과 소통하고, 브랜드에 대한 친밀도를 높이는 관계 마케팅을 펼치겠다는 캠페인의 방향처럼, 개성 넘치는 브랜드와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준비한 ‘숙면 Pack’으로 고객이 행복한 단꿈을 꿀 수 있도록 돕기 위해서다.

경동나비엔은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나비엔 메이트' EQM582 모델과, 개성 넘치는 브랜드와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만든 굿즈를 함께 담은 총 3가지 구성의 '숙면 Pack'을 선보인다. 한복 브랜드 돌실나이가 제작한 순면 100% 한복 파자마, 인센스 스틱 브랜드 Ollot의 숙면을 부르는 꿀잠 향기 인센스 스틱, 숙면에 도움이 되는 아이템을 넣은 꿀잠KIT를 각각 패키지에 담았다.

꿀잠KIT는 수면양말, 암막 수면 안대 등 꿀잠을 위한 필수 아이템으로 구성했다. 콜라보레이션 제품들은 각 패키지 당 100개씩 총 300개가 준비되었으며 공식 온라인몰인 나비엔 하우스의 ‘단꿈상점’ 캠페인 페이지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번 프로모션은 12월 23일 오후 2시부터 재고 소진 시까지 진행된다.

경동나비엔의 ‘단꿈상점’ 캠페인은 웹예능 ‘킹슬맨’을 통해서도 공개되며 소비자의 호기심과 공감을 이끌어내고 있다. 황광희, 황제성, 이은지, 최예나가 함께 출연해 인기를 끌고 있는 웹 예능 ‘킹슬맨(King of Sleeping Man)’은 ‘단꿈상점’ 런칭을 위해 결성된 특별 TF팀 4명이 다양한 프로젝트를 기획하는 과정을 그리고 있다. 숙면을 깊이 파고, 고객에 이를 팔기 위한 참신한 시도들을 유쾌하게 담아내 높은 조회수를 기록하며 인기다.

김시환 마케팅본부장은 “고객의 쾌적한 생활환경에 함께 하기 위한 노력해온 경동나비엔은 특히 고객의 건강한 숙면을 위해 각자 다른 체질에 맞는 최적의 숙면온도를 찾을 수 있도록 돕고자 노력해 왔다”며, “일방향적인 광고가 아니라 경동나비엔의 온라인몰인 나비엔 하우스 내 ‘단꿈상점’이라는 새로운 플랫폼을 통해 고객과 장기적 관점에서 관계를 맺어가는 마케팅 활동을 진행하며, 앞으로도 고객의 삶에 더욱 다가가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채제용 기자 top27@e2news.com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