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영기 한국전력수요관리협회장
▲이영기 한국전력수요관리협회장

[이투뉴스/신년사] 2022년 임인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우리 수요자원거래시장 뿐만 아니라 전력산업계에 종사하시는 여러분 모두 2022년 새해에도 댁내 평안과 사업의 건승을 기원합니다.

지난 한 해 코로나19 바이러스의 전세계적인 확산으로 우리나라도 참으로 어려웠습니다. 일선 현장의 어려움은 고스란히 수요자원거래시장에도 영향을 미칠 수 밖에 없습니다.

우리 수요자원거래시장은 일선 산업계를 주축으로 구성된 표준DR과 중소형DR, 그리고 일반 국민들이 참여하는 국민DR로 이뤄져 현장의 적극적인 참여가 절대적인 분야입니다.

2021년 어려운 시기에도 안정적인 전력수급을 위해 노력해온 수요관리사업자를 비롯한 DR분야 관계자 여러분들과 수요자원거래시장에 참여하여 주신 5000여 고객사에 감사드립니다.

아울러 2022년 제8차년도 수요자원거래시장에 참여하여 주신 4576MW, 5,000여 사업장에도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2022년에도 코로나19 바이러스로 인한 위기 상황은 한동안 지속될 것으로 보입니다. 그러나 우리 수요자원거래시장은 2022년에도 5,000여 고객사와 함께 우리나라 전력수급 안정에 기여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힘든 시기를 슬기롭게 잘 극복해나가고 있는 대한민국 모두에게 응원의 메시지를 전하며, 방역 일선 현장에서 불철주야 노력하고 계신 의료진 여러분들께도 경의를 표합니다.

감사합니다.

한국전력수요관리협회 이영기 회장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