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디어파트너스 투자회사, 어린이 안전 커뮤니티 커머스 플랫폼 ‘안도’에 시드 투자 진행

아이디어파트너스는 세이프 스펙에 시드투자 진행을 완료하였으며 시리즈 펀딩을 위한 집중적 지원을 추진하고 있다고 밝혔다.

2019년 설립된 세이프 스펙은 ‘안도’라는 어린이 안전 커뮤니티 커머스 플랫폼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창업 진흥원의 ‘2021 초기창업 패키지 선정’, 신용보증기금의 ‘Start-up Nest 기업 선정’등의 성과를 창출하고 있다.

세이프 스펙이 제공하는 서비스 ‘안도’는 제품에 대한 공공 안정정보 DB와 국가에서 지정하는 평가 지표를 통한 안정 정보를 연결해주며 실제 이용자들이 필요로 하는 정보를 편리하게 볼 수 있는 서비스다.

세이프 스펙 전준혁 대표는 “소비자에게 정확한 판단을 제공하고, 제품의 이용자와 공급자의 상생을 위한 노력과 함께 뚜렷한 선도 기업이 없는 유아제품 안정정보 활용 데이터 기업시장을 선도하는 기업이 되겠다”라고 밝혔다.

아이디어파트너스 김수환 대표는 “2022년부터 4차 산업혁명과 6차산업분야에서 함께 성장해 나갈 수 있는 스타트업 및 벤처기업을 발굴하며 적극적인 액샐러레이팅 및 투자를 진행하고 전국 대학생을 대상으로 창업 네트워크 활성화를 위한 다양한 사업을 진행할 것”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