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구 이상 인덕션 및 하이브리드 제품 구매고객 대상

[이투뉴스] 린나이가 인덕션 핵심 부품 ‘IH(Induction Heating) 코일’의 무상보증 기간을 기본 1년에서 10년까지 연장한다. 린나이 IH 코일 10년 무상보증 프로그램은 2022년 1월1일 이후 3구 이상을 갖춘 린나이 인덕션 및 하이브리드 제품 구매고객들을 대상으로 제공된다. 

해당 프로그램은 전국의 할인 양판점 및 백화점에 입점되어 있는 린나이 하이브리드 및 인덕션 주요 모델에 적용되며, 대리점 및 온라인 몰에 판매되고 있는 모델까지 포함하면 총 20개 모델에 적용된다.

최근 소비자들의 퍼스널 컬러 선호와 커스터마이징 성향을 반영하여 출시 이후 큰 사랑을 받고 있는 린나이 컬러인덕션도 10년 무상보증이 적용되는데, 인기 컬러인 소프트피치와 웜그레이 컬러인덕션이 IH코일 무상보증 실시 제품에 해당한다.

또한 국내 최고 권위의 디자인 공모전 굿디자인 어워드와 핀업디자인 어워드 2곳에서 모두 수상한 이력이 있는 쥬벨 가스하이브리드 RBR- IG300도 역시 10년 무상보증 적용 모델에 포함된다. 

린나이는 소비자가 직접 설문에 참여한 브랜드 평가 모델 ‘프리미엄브랜드지수(KS-PBI)’ 2021년도 조사에서 국내 전기레인지 브랜드 중 최고 점수를 획득하며 재작년에 이어 1위에 연속으로 선정되는 영광을 얻은 바 있다. 특히 평가항목 중 소비자 친숙도, 선호도, 재구매 의사 등 브랜드 가치 부분에서 높은 점수를 획득해 전기레인지 업계에서 소비자에게 프리미엄 브랜드로 인식되어 폭넓은 지지를 받고 있다.

린나이 관계자는 “오랜 시간 축적된 기술력으로 소비자가 만족할 수 있는 전기레인지를 지속적으로 선보여온 린나이가 인덕션 핵심 부품인 IH 코일의 무상보증 기간을 1년에서 10년으로 확대했다”며 “우수한 내구성 및 품질에 대한 자신감을 증명하는 동시에 오랜 시간 린나이 제품을 꾸준히 사랑해주시는 고객분들께 신뢰와 만족감을 안겨드릴 것”이라고 말했다. 보다 자세한 관련 내용은 린나이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채제용 기자 top27@e2news.com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