샌드위치 브랜드 홍루이젠이 전국 곳곳의 ‘간식어택 이벤트’ 2차 당첨자들에게 샌드위치 선물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홍루이젠은 “샌드위치가 필요한 곳 어디든 찾아갑니다.”라는 메시지로 지난해 연말부터 간식어택 사연을 신청받았다. 회사, 홍루이젠 샌드위치가 필요한 동아리, 학교 등 20명 이상 단체라면 누구나 신청이 가능하였다. 홍루이젠은 최대한 많은 단체에 샌드위치를 선물할 수 있도록 매주 당첨자를 발표하고 있다.

지난 1차는 천안 월봉고등학교 인포테라피 동아리, 부산광역시 미래교육원, 군산 영광여자고등학교 2학년 2반 총 3팀이 당첨 주인공으로 선정되어 샌드위치 선물을 받았다.

이번 2차 당첨자 배달은 전북대학교 총학생회, 헬로우스노우보드 동호회, 울산남구청 환경관리과 팀원들이 선정되었다.

홍루이젠 관계자는 “2022년 새해를 홍루이젠 샌드위치와 함께 힘차게 시작하시라는 마음으로 간식어택 이벤트를 기획하였다. 전국 곳곳에 당첨되신 분들이 홍루이젠 샌드위치를 받고 기뻐하는 모습에 많은 보람을 느꼈다. 소중한 사연을 신청해 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다양한 이벤트로 고객들의 사랑에 보답하겠다.”라고 전했다.

홍루이젠 간식어택 당첨자는 신청 사연 및 팀원들의 댓글 응원 결과를 통해 선정되었으며, 이번주 3차 당첨자를 발표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