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운대 디엘본 투시도
▲해운대 디엘본 투시도

부산 해운대에서 고품격 커뮤니티를 품은 주거형 오피스텔이 내달 분양할 예정이다. 해운대구 우동 일대에 들어서는 ‘해운대 디엘본’은 지하 2층~지상 29층, 1개동, 전용면적 54~84㎡ 총 98실로 구성된다.

이 오피스텔은 입주민들의 건강 증진을 위한 피트니스 센터, 골프연습장 등을 조성하고, 손님 방문 시 이용할 수 있는 게스트하우스가 단지내에 마련될 예정이다. 무엇보다 옥상에 해운대 경치를 감상하며 즐길 수 있는 스카이 풀을 설치했다.

특화설계도 돋보인다. 총 6가지 타입으로 라이프스타일에 맞게 공간을 선택할 수 있도록 했으며, 2층형 듀플렉스 구조(일부 호실 제외)와 전 호실 테라스 설계를 적용해 개방감과 공간효율성을 극대화했다.

해운대 디엘본에서 도보 7분거리에 해운대 해수욕장이 위치하고 있어 푸른 부산 바다를 가까이서 누릴 수 있고, 동백섬, 송림공원, APEC공원 등도 가깝다.

해운대 중심에 위치해 생활인프라 역시 풍부하다. 해운대구청, 이마트 해운대점 등이 인근에 자리했으며, 신세계백화점, 홈플러스, 롯데백화점, 벡스코, 영화의전당 등 다양한 쇼핑 및 복합문화시설이 밀집된 센텀시티와 마린시티의 인프라도 공유할 수 있다.

부산지하철 2호선 해운대역이 단지에서 도보 3분 거리인 초역세권 입지를 자랑하며, 해운대 시외버스터미널과 동해고속도로(부산~울산), 동해남부선 등 도로교통망도 잘 갖춰져 있다. 해운대초등학교가 도보권에 자리해 있고 반경 1km이내에 해운대중, 해운대여중, 해운대고, 부산기계공고, 해운대관광고 등의 교육시설이 밀집해 있다.

해운대 디엘본 견본주택은 부산광역시 해운대구에 들어서며, 입주는 2024년 하반기 예정이다.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