죽전생활권과 분당생활권을 동시에 누리면서 다양한 세제혜택을 받아볼 수 있는 수도권 타운하우스 용인 타운하우스 ‘죽전 더 포레’가 분양중에 있다.

‘죽전 더 포레’는 경기도 용인시 처인구 모현읍 오산리 일대에 총 6세대가 들어선다. 자연친화적인 생활과 그린라이프를 꿈구는 현대인들에게 최적화되었다. 프리미엄 주거공간으로 도심 생활인프라를 누리며 개인 프라이버시를 보호했다. 

전 세대 남동향 배치로 채광, 환기에 탁월하며 벙커형 주차공간으로 독립된 주차시설을 마련했다. 벙커주차장으로 1층 높이가 타 사업지에 비해 높게 설계되어 사생활보호와 우수한 조망권을 확보했다. 

1층에는 거실 및 주방, 2층에는 방2개와 3층에는 미니거실과 방, 테라스 등 설계했다. 특히 가족구성원이나 개인 취향에 맞게 맞춤 변경 시공이 가능한 장점으로 나만의 커스텀하우스를 누릴 수 있다. 

단지 앞 버스정류장에서 죽전까지 한 번에 이동할 수 있는 노선이 운행 중이며 약 10분 거리로 도달가능하다. 현암초, 현암중, 현암고 및 단국대 등 죽전 학군으로 배정받을 수 있어 우수한 교육환경까지 구축돼 있다. 

차량이용시 경부고속도로, 용서고속도로, 분당자동차전용도로 및 국도 등 교통망 이용이 수월하다. 죽전, 분당, 광주까지 다양한 지역의 생활인프라를 공유하며 추후 수지구나 기흥구에 비해 기대가치가 높은 편이다. 

AK플라자, 이마트, 신세계백화점 등 쇼핑환경과 서울대병원, 차병원 등 수준 높은 의료서비스를 누릴 수 있다. 7억원대의 가격으로 비규제지역이지만 죽전 및 분당과 가까워 지리적 이점이 강하다. 

개별등기로 토지계약 이후 3개월 이내 소유권 이전이 가능하며 개별등기를 먼저 진행해 안정성을 확보했다. 인근 다양한 개발계획으로 추후 시세차익이 계상되며 비규제지역의 메리트로 조기마감이 예상된다. 

현재 ‘죽전 더 포레’는 희소성 높은 맞춤시공으로 소량 세대를 선착순 분양 중이다. 층간소음 없이 자유로운 주거생활을 누릴 수 있는 단독형 전원주택으로 전문상담사를 통해 위치, 분양가 등 안내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