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규모 교통 프리미엄을 확보해 생활 편의를 높인 ’의정부역 월드메르디앙 스마트시티‘가 2월 18일 그랜드 오픈과 함께 분양을 시작한다. 

초역세권 ’의정부역 월드메르디앙 스마트시티‘는 GTX-C 개발 호재를 누릴 수 있는 곳으로, 해당 노선을 이용하면 의정부역에서 강남 삼성역까지 단 16분 만에 이동할 수 있다. 인근에는 경전철과 1호선 의정부역이 있고 수도권제1순환고속도로, 세종포천고속도로, 동부간선도로 등 고속교통망 체계가 잡혀있어 서울 및 수도권 전역으로의 이동이 편리하다. 

또한 인근에 캠프 라과디아 체육공원 조성 계획 및 복합형 단지 조성 프로젝트인 ’리듬시티 아레나‘ 개발이 예정되어 있어 입주민들의 삶의 질을 높일 것으로 기대된다. 

아울러 의정부 쇼핑 문화의 중심지에 있는 만큼 신세계백화점, 제일시장 등 쇼핑 인프라가 풍부하고, 도보로 통학 가능한 의정부서초등학교, 다온중학교, 상우고등학교가 인접해 있어 교육 환경도 우수하다. 

백석천, 중랑천 산책길을 누리는 슬세권 수변라이프와 다양한 문화공원, 북한산 둘레길 등을 통한 공세권 힐링라이프를 즐길 수 있는 점도 눈에 띈다. 

한편, ’의정부역 월드메르디앙 스마트시티‘는 지하 2층~지상 27층 규모로, 통풍과 채광을 확보하기 위해 4Bay 3Room 혁신 평면으로 설계되었다. 스마트 네트워크 및 안전 시스템을 갖췄으며 최고급 마감재를 사용한 트렌디한 인테리어가 돋보이며 시스템에어컨과 전동식 빨래건조대 등 고급가전도 무상으로 제공된다. 

의정부역 월드메르디앙 스마트시티의 분양 정보는 견본주택 방문 혹은 홈페이지 및 대표번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