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랜차이즈 창업 전문기업, ㈜에스엘에프앤비의 샤브칼국수 전문점, 일조얼큰샤브칼국수가 오는 24일 목요일부터 27일 토요일까지 3일간 개최되는 2022서울 IFS프랜차이즈 창업 박람회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서울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제52회 IFS프랜차이즈 창업 박람회에는 250여개의 브랜드가 참가하여 500개 부스로 운영되는 2022년 상반기 서울 창업박람회 중 최대 규모이다.

일조얼큰샤브칼국수는 본 박람회 방문객을 대상으로 가맹계약이 진행될 경우 ▲가맹비 면제, ▲의탁자 지원, ▲재가맹비 면제, ▲광고분담금 면제, ▲인테리어 자체 시공 가능, ▲기기 및 집기류 등 자체 구매 가능, ▲감리비 면제 등의 7가지의 창업혜택이 주어진다.

일조얼큰샤브칼국수는 ㈜에스엘에프앤비에서 많은 준비 끝에 론칭한 샤브칼국수 전문점으로, ㈜에스엘에프앤비의 식품연구소인 SL FOOD에서 기본 식재료 등을 공급하고 있다.

전국 유통망 및 물류가 가능한 ㈜에스엘에프앤비의 공급 체인망으로, 신선함이 생명인 샤브샤브의 식재료가 원활하게 공급이 가능하며, 또한 SL FOOD에서 직접 반죽하는 칼국수 반죽은 현재 특허 출원중으로 더욱 쫄깃한 식감으로 방문객들의 호평을 받고 있다.

샤브샤브와 3일간 숙성된 반죽으로 만든 손칼국수, 볶음밥까지 세트로 즐길 수 있는 일조얼큰샤브칼국수는 1호점인 장안점이 일매출 330만원을 돌파하기도 하였다.

㈜에스엘에프앤비의 정순태 대표는 “농가와 계약재배로 공급받는 무농약 밭미나리와 SL FOOD에서 특허를 출원중인 쫄깃한 손칼국수, 신선한 샤브샤브 식재료를 전국 어느 매장이나 빠르게 공급할 수 있는 충분한 여력을 보유하고 있으며, 체계화된 시스템을 통해 샤브칼국수 프랜차이즈화에 대한 강한 자신감을 가지고 있다.”라고 전했다.

또한 “매장에서 점주들이 직접 만들기 힘들었던 수타면을 본사에서 숙성된 반죽으로 제공하기 때문에 가맹점과 고객 모두에게 만족스러운 메뉴를 제공할 수 있다.”라고 덧붙였다.

일조얼큰샤브칼국수는 생활속 여유와 건강을 추구하고 더 나아가서는 문화를 즐길 수 있는 공간에 ‘일조’한다는 뜻을 가지고 있으며, 맛있는 한끼 식사 외에도 건강하고 즐거운 하루에 일조한다는 의미를 내포하고 있다.

일조얼큰샤브칼국수를 본격적으로 전국 가맹점으로 활성화하기 위해 ㈜에스엘에프앤비는 매주 목요일 오후 2시에 본사 사무실에서 사업설명회도 별도로 개최하고 있다.

다양한 가맹 특전이 제공되는 제52회 IFS프랜차이즈 창업 박람회는 온라인 사전등록을 통해 무료 입장이 가능하며, 사전등록은 IFS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 홈페이지에서 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