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두 전문점 명인만두를 운영 중인 ㈜명인에프엔비가 ‘베스트 사이드메뉴를 찾아라’ 페이스북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명인만두의 사이드메뉴 4종(고구마튀김, 김말이튀김, 야채튀김, 새우튀김)을 주제로 참가자가 제일 좋아하는 메뉴에 투표 후 이유 및 메뉴 관련 에피소드 등을 댓글로 남겨 참여 가능하다.

4월 11일부터 15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베스트 사이드메뉴를 찾아라’ 이벤트는 명인만두 공식 페이스북에서 참여 가능하다.

명인만두 관계자는 “기존 메뉴에 추가주문을 통해 다양한 조합을 만들 수 있는 명인 사이드메뉴 4종을 이번 이벤트 주제로 선정했다"며 ”이벤트 참여 시 페이지 좋아요 및 팔로우, 이벤트 게시물 공유와 친구 소환과 태그 등을 통해 당첨확률을 높일 수 있다“고 전했다.

2003년부터 프랜차이즈 사업을 전개하고 있는 ㈜명인에프엔비는 1970년대 첫 명인만두 점포를 전신으로 하는 브랜드다. 업체 관계자는 "명인만두는 유행을 타지 않는 만두메뉴와 빠른 회전율을 기반으로 하는 ‘10평 매장 높은 매출’ 컨셉 만두 전문점"이라고 설명했다.

이어 "체인관리 전문 슈퍼바이저 제공과 1,000평 단위 직영 생산공장, 콜드체인 시스템으로 메뉴 품질을 높이고 주방 자동화 구축으로 운영 편이성 향상에도 초점을 맞추고 있다"고 덧붙였다.

한편 ㈜명인에프엔비는 만두 전문점 명인만두를 중심으로 최근 창업시장에서 수요가 증가하고 있는 3-WAY 운영에 초점을 맞춘 실속메뉴 배달샵인샵 패밀리 브랜드들을 런칭, 운영하고 있다. 패밀리 브랜드에는 칼국수 전문점 ‘명인칼국수’, 포차국수전문 ‘면당포’, 쫄면∙덮밥 전문점 ‘쫄덮방’, 떡볶이(분식)테이크아웃 브랜드 ‘여우곳간’, 냉면전문점 ‘팔방냉면’이 있다.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