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켓힐링(대표 김훈)이 4월 15일 개최된 ‘2022 대한민국 가치경영 대상’에서 ‘심리상담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대한민국 가치경영 대상’은 헤럴드경제, 코리아헤럴드가 주최하고 월간파워코리아(발행인 백종원)가 주관하는 시상식으로 ㈜헤럴드가 고객이 실질적으로 얻고자 하는 가치에 중점을 두고 차별화된 기업‧브랜드의 가치를 창출하는 인물/기업/기관/브랜드 등을 발굴하여 국내외 널리 알리기 위해 제정했다.

한국프레스센터에서 진행된 이번 시상식에는 연구개발특구진흥재단, 한국장기조직기증원, 스타벅스, GS리테일, 아이러브아프리카, ㈜스마트셀랩, 우듬지팜(주), 펀딩인사이더, ㈜한남메디, 약신, 변호사 이종우법률사무소, 장준호 외과의원, 브랜딩포유, 데비마이어코리아(주), 포미즈여성병원, 우아한 주방 등 43개 기업이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이 행사는 김세영 아나운서의 사회, 센세이션엠에스 이승재 대표의 연주로 진행되었다.

㈜포켓힐링은 코로나 19로 인한 비대면 환경 하에서 국내의 정신건강을 위한 하나의 치료적 자원으로서 비대면 방식의 모바일 앱 채팅기반의 집단상담을 제공하며 주목을 받고 있다.

㈜포켓힐링은 올해에도 집단 심리 관리에 도움이 되는 다양한 집단 프로그램을 기획 및 개발 예정이며 친숙하면서 편의성이 최대한 발영될 수 있도록 지속적인 노력을 함께 하고 있다.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