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너지 시공인 목소리 대변하며 선도적 역할 다해주길

[이투뉴스] 이투뉴스는 가스분야를 비롯하여 신재생에너지, 집단에너지, 석유, 자원 등 다양한 주제로 에너지산업 현장의 변화와 흐름, 관련 정보 등을 에너지 관련 업종 종사자들에게 실시간으로 전달하는 데 선도적인 역할을 하며 미래를 함께 이끌어 갈 언론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는 것에 대하여 이투뉴스 독자의 한 사람으로서 매우 기쁘게 생각합니다.

짧을 줄만 알았던 코로나19 창궐이 이제는 세계적인 팬데믹으로 신조어 인 언택트(untact)와 온택트(ontact)한 생활환경이 일상이 되어서 취재환경이 더욱 제한적이고 유가급등, 유·러 전쟁, 친환경 등 격동적인 변화 속에서도 이투뉴스는 우리 에너지관련 종사자들의 대변자로 늘 최선을 다 해주었으며, 신속하고 정확한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늘 수고를 아끼지 않았습니다. 언론으로서 소명을 다하신 이투뉴스 임직원 여러분에게 창간15주년을 맞아 우리 시공인들을 대표하여 깊은 감사와 축하드리며 귀사의 무궁한 발전을 기원합니다.

이투뉴스는 에너지 관련업계에 시의성 있는 주제 선정하여 통찰력 있는 분석을 통해 정책과 현장의 가교적인 역할을 충분히 발휘하여 주었고, 또 최근의 친환경, 고효율, 신재생 등 에너지환경은 훨씬 복잡·다양해졌고 생각지도 못하게 급변하고 있습니다. 이에 따른 수요와 공급도 역시 지금보다 다양해지고 고도의 전문성과 함께 신속하고 수준 높은 서비스를 요구할 것입니다. 이투뉴스는 에너지관련 종사자들과 발과 눈높이를 맞추어 항상 같은 방향을 보면서 함께 걸어가며 선도적인 역할을 충실히 하여 줄 것을 믿어 의심하지 않습니다.

이투뉴스가 지금까지 그래 왔듯이 투명하게 신속하고 공정한 보도를 통해 에너지 시공인들의 목소리를 대변하며 거시적인 에너지 산업의 발전을 도모하는 언론으로 굳게 자리매김해 주시리라 믿습니다. 우리 시공인들에게도 더 따뜻한 격려와 응원을 보내 주시기를 부탁드리며, 다시 한번 이투뉴스 창간15주년을 축하드리며 건승과 무궁한 발전을 기원합니다.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