급변하는 환경 속에서 정확·신속한 현안 보도·분석

[이투뉴스] 이투뉴스의 창간 15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국내 에너지 전문지로서 항상 업계 소식을 발 빠르게 전달해주신 이투뉴스 임직원 여러분께 감사드립니다.

근래 코로나19로 이미 한 차례 큰 변화를 겪은 에너지업계는 지난해 말부터 또 한 번의 격변을 맞이하고 있습니다. 러시아-우크라이나 사태라는 지정학적 리스크로 인해 전 세계 에너지안보가 다시금 시험대에 올랐고, 안정적인 가스 공급처 확보가 최우선과제로 부상함에 따라 국가 간 역학관계에도 변화가 일고 있습니다.

이처럼 글로벌 에너지업계는 시시각각 변화하고 있습니다. 급변하는 환경 속에서 무엇보다도 업계 현안을 정확하게 짚어내고 신속하게 보도해주시는 이투뉴스의 역할이 더욱 중요해질 것이라 생각합니다. 

우리 연맹 또한 가스업계를 대표하는 기관으로서 역할을 다하기 위해 힘쓰고 있습니다. 세계 가스업계 최대행사인 2022 세계가스총회가 오는 5월23일부터 대구에서 개최될 예정입니다.

조직위원회에서는 에너지전환과 같은 최신 의제를 프로그램에 반영하고 수소, 재생에너지 분야 세션을 추가하는 등 내실을 기함과 동시에 세계 가스업계 최대행사라는 위상에 걸맞은 행사가 되도록 준비에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범국가적 행사인 2022 세계가스총회에 업계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참가를 부탁드리며, 이투뉴스의 창간 15주년을 다시 한번 축하드립니다.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