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P 솔루션 및 Cloud 구축 관련 컨설팅, 교육 그리고 시스템 운영 전문 기업인 ㈜젠컨설팅이 지난 4월 14일(목) 11시 30분부터 오후 4시 30분까지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 비바체룸에서 “플랫폼 비즈니스 고객사 대상” 세미나를 개최하였다.

이번 세미나는 플랫폼 비즈니스 고객사 50곳을 대상으로 진행되었으며 세미나를 통해서 SAP 솔루션 및 Cloud 구축 관련 컨설팅을 더욱 심도있게 토론하고 여러 정보를 공유 하였음을 ㈜ 젠컨설팅 Customer Care를 담당하는 이은옥 이사가 전했다.

이번에 진행한 세션은 ▲ Platform 기업의 Global Trend ▲ 전략구매(ARIBA) ▲ Digital 정산(BRIM) ▲ 기업의 경험 데이터 활용 트렌드 및 고객 사례(Qualtrics) ▲ ERP 구축을 위한 Key Message 총 5가지의 주제로 구성됐다.

㈜젠컨설팅은 지난 2005년 설립되어 SAP ERP 솔루션 구축 및 유지보수 사업에 집중해왔다. 특히 국내 대기업은 물론 해외에도 진출하였고 교육을 통한 시스템 활용 및 변화관리 SAP를 통한 시스템의 유지보수 서비스를 제공하여 고객의 기업가치 창출 기여를 지향하고 있다.

이은옥 이사는 “이번 세미나를 통하여 젠컨설팅은 물론 여러 고객사들이 유익한 정보를 성공적으로 많이 공유하게 되어 만족스럽다.”며 “앞으로도 세미나를 통해 고객사들과의 소통과 토론을 주기적으로 진행함으로써 여러 정보를 공유하고 그에 대한 해답을 도출하며 안건을 깊이 있게 추구하여 더욱 획기적이고 좋은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