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너지업계의 발전방향을 함께 모색해주길

[이투뉴스] 에너지업계의 대변인 역할을 충실히 해온 이투뉴스의 창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우리 에너지업계에 대한 진솔한 제언을 통해 언론의 사명을 다해 오신 이투뉴스 임직원 여러분의 노력에 감사와 격려의 박수를 보냅니다. 그동안 에너지산업에 대한 심층적인 보도와 날카로운 분석을 통해 업계가 올바른 방향으로 나아가는 데 귀사의 역할이 큰 힘이 됐습니다. 앞으로도 언론의 역할을 충실히 해 주시길 바랍니다.

최근 러시아-우크라이나 전쟁 및 오미크론 영향 등 국제정세의 혼란으로 인한 국제석유가격 변동이 예측하기 어려울 만큼 어지러운 시장 흐름 속에서 알뜰주유소 역할이 더 커지고 있습니다.

국내 석유유통시장의 독과점 구조에 맞서 유가안정에 앞장서고 있는 우리 자영알뜰주유소협회는 소비자들이 합리적인 소비를 할 수 있는 여건을 만들기 위해 힘쓸 것입니다.

소비자와 신뢰의 지속성을 추구하기 위해 더욱 노력하고, 새롭게 들어설 정부에 알뜰주유소 존재의 이유와 개선 방향을 제시해 업계와 소비자가 모두 웃을 수 있는 토대를 마련하겠습니다.

그러기 위해서는 언론의 역할이 무엇보다 중요합니다. 이투뉴스는 우리협회의 다각적인 노력에 힘을 보태주시고 에너지업계의 발전방향을 함께 모색해주길 희망합니다. 더불어 전문성을 가지고 있는 언론으로서 정부의 석유시장 정책에 대해 올바른 비판과 방향을 제시해주시길 바랍니다. 석유업계의 비전을 제시해 줄 수 있는 다양한 정보도 제공해 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이투뉴스의 창간을 다시 한 번 축하드립니다.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