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휴온인베스트먼트에서 오는 5월 청약홈에서 진행하는 분양계획을 밝혔다. 5월2일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5월 3일 1순위 청약, 5월 4일 2순위 청약을 시행한다고 전했다. 청약결과 발표는 5월 11일로 예정되어 있으며 현재 청약홈을 통해 진행 가능하다고 밝혀왔다.  

'휴온 아델리브 더 테라스'는 제주영어교육도시 인근에 떠오르는 신흥 주거지 구억리에 들어선다.
휴온 아델리브 더 테라스는 주변이 자연으로 둘러싸여 있고, 일부 세대에서는 1층에서부터 산방산 뷰와 바다 뷰까지 조망할 수 있다.

지하 1층~지상 4층 구조로 총 6개동, 68세대, 공급면적 135㎡로 구성되고, 전 세대에 광폭 테라스와 창고를 서비스 면적으로 제공하며 4층은 211㎡ 면적의 대형 다락방과 펜트하우스 테라스가 별도 제공된다.

환기에 유리한 맞통풍 구조의 평면설계와 차별화된 특화 설계로 거실의 크기를 더욱 확대시켜 영어교육도시 입주민의 라이프스타일을 잘 반영하였으며 이태리 수입가구와 밀레가전을 옵션으로 구성하여 하이앤드 라이프를 추구하는 고객들에게 큰 기대감을 불러오고 있다.

선큰가든과 함께 설계돼 누리는 입주민 전용 커뮤니티 라운지는 물론 대형 피트니스센터, GX 룸, 2개룸의 스크린골프장 등 스포츠존이 들어서고, 학생들을 위해 20여 명까지 생일 파티를 할 수 있는 파티룸과 소규모 공연이 가능한 악기 연습실도 구성된다.

한편 ‘휴온 아델리브 더 테라스’ 홍보관은 서귀포시 대정읍에 운영 중이다.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