병점역 역세권 입지를 갖춘 ‘병점역 리코빌 센트럴’이 분양 예정이다. 

경기도 화성시 병점복합타운 업무용지 5BL-1,2LT에 들어서는 이 단지는 전용면적 54㎡, 단일면적으로 총 205실이 공급된다. 주택 수에 포함되지 않으며 중도금 무이자로 초기 부담이 적은 주거형 상품이다.

‘병점역 리코빌 센트럴’은 다양한 개발호재를 갖췄다. 단지가 위치한 병점복합타운에 개발이 한창 진행되고 있고, 병점역을 기점으로 화성 서부권에 크고 작은 택지 및 지구단위계획구역 개발사업이 추진되고 있다. 또 지난 2020년 말에는 병점역 일대가 도시재생 뉴딜사업에 선정되면서 청년 창업의 중심지로 탈바꿈할 예정이다.

생활인프라도 풍부하다. 수영장, 빙상장 등 각종 체육시설과 교육시설을 갖춘 유앤아이센터가 가까이 위치해 있고 병점복합타운 내 상업지구와 홈플러스, 문화공원 등이 갖춰져 편리한 생활을 누릴 수 있다. 더욱이 태안지구와 동탄신도시까지 약 10분대로 빠르게 이동할 수 있어, 두 지역의 생활권까지 함께 누릴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인근에 다양한 공원과 화산생태•체육공원 등이 조성돼 있어 늘 쾌적하고 힐링이 가능한 풍요로운 생활을 할 수 있으며 학세권도 갖췄다. 새봄초, 화성벌말초, 송화초, 병점초, 병점중 등 초•중•고가 인접해 있으며 한신대, 경희대, 수원대 등 다수의 대학교도 가깝다.

분양 관계자는 "병점역은 현재도 1호선 급행노선을 갖추고 있고, 두정거장만 가면 수원역으로 KTX, 분당선,수인선도 이용이 가능하다"며 "여기에 GTX-C노선 연장과 동탄트램, 병점 광교를 잇는 병광선 등의 교통 호재가 풍부해 청약 문의가 높은 지역"이라고 말했다.

한편, ‘병점역 리코빌 센트럴’ 홍보관은 경기도 화성시 영천동 인근에 위치하며, 오픈을 앞두고 있다.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