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장품 용기 수출입 전문업체인 ㈜에이피알패키징코리아는 화장품 부자재 포탈 사이트인 프리코스와 업무제휴를 한다고 5일 밝혔다.

㈜에이피알패키징코리아는 용기 개발부터 후가공까지 ONE STOP 시스템을 도입하여 합리적인 가격과 품질로 제품을 선보이고 있으며, 글로벌 화장품사에 검증된 품질의 용기를 납품하기 위해 현장 전수검사 시스템이 체계화된 기업이다.

또한 화장품 용기 제조관련 ISO9001 (2000)인증을 취득한 미국법인 회사로서 화장품 용기 생산 및 품질관리에서 최고의 설비와 기술력을 바탕으로 북미 및 미유럽 지역의 화장품 업계에 최상 품질의 화장품 용기를 지속적으로 공급 중이며 유니레버, 헨켈 같은 세계 굴지의 생활용품 및 화장품 회사와도 협력관계를 맺고 10년간 각종 용기를 공급 하고 있다.

㈜에이피알패키징코리아 관계자는 “이번 업무제휴를 통해 제품을 선보일수 있게 되어 영광이며, 올해 친환경 패키징 신제품을 선보이며 끊임없는 금형 개발과 디자인개선을 통해 급변하는 시장의 변화와 요구에 맞는 최고 품질의 용기를 공급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에이피알패키징코리아와 업무제휴를 맺은 프리코스는 화장품 관련된 모든 정보를 확인할 수 있는 화장품 용기전문 부자재 포탈사이트이다. 온라인으로 직접 카테고리 별 화장품부자재를 비교 선택해 해당 업체 담당자와 직접 연락해 샘플 및 견적 등을 받아볼 수 있으며, 다양한 개발 경험을 바탕으로 클라이언트 니즈에 맞는 맞춤화장품 개발이 가능하다.

프리코스 측은 이런 강점을 살려 다수의 신규 화장품 사업체들을 대상으로 개발 컨설팅 사업도 전개해 나가고 있다.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