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첫 중앙회 회의…사회봉사 회원 중기부장관상 수상

▲문쾌출 회장(오른쪽 두 번째)과 중소벤처기업부 장관 표창을 수상한 회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문쾌출 회장(오른쪽 두 번째)과 중소벤처기업부 장관 표창을 수상한 회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이투뉴스] 전국보일러설비협회(회장 문쾌출)는 10일 중앙회 회의실에서 문쾌출 회장 주재 아래 전국 각 지회 회장과 이사를 포함 4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올해 첫 중앙회 회의를 개최했다.

이날 회의에서는 현재 8개 지자체(영등포구, 금천구, 인천 중구, 안산시, 남양주시, 하남시, 이천시, 양평군)에서 시범운영 중인 가정용 친환경보일러 시스템 사용 안내와 가스보일러 상세기준에 대한 개정회의, 올해 7월 예정인 제20차 지역대표 및 임원 워크숍 등에 대해 논의했다.

이와 함께 지난해 최우수지부에 대한 시상과 지역 내 사회봉사 등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은 회원들의 표창을 시상했다. 최우수지부는 광주전남지부(지부장 홍학희), 경기광명지부(지부장 장익)가 선정되었으며, 박금천, 박수명, 노재호 회원이 중소벤처기업부 장관 표창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또 김복열, 김경복, 윤진현, 홍성기, 박현찰, 최종해, 강상국, 김영기, 김영철, 조상호 회원이 한국가스안전공사 사장 표창을 받았으며, 이기세, 안현상, 최광정, 신동호, 조경빈, 윤순기, 김창수, 양정수, 김이환, 정성윤 회원이 에너지공단 이사장 표창을 수상했다.

협회는 상정된 안건 외에 소비자들의 문의 해소 및 철저한 A/S 제공을 결의하고,  협회 뱃지와 회원증 제작 등에 대한 실무적 추진방안을 논의했다.

문쾌출 회장은 “코로나19로 어려운 가운데에서도 우리 시공인들은 잘 이겨내고 있다”고 평가하며 “앞으로 젊은 회원들을 더 모집하고, 회원사들의 업역을 넓혀나가는데 역량을 더하겠다”고 밝혔다.

채제용 기자 top27@e2news.com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