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광역시영어마을이 원어민과 함께하는 원데이 영어캠프 ‘플레잉(Play-Eng)’을 앞두고 본격적인 참가자 모집에 나섰다. 

‘영어잡고! 꿈job고’라는 슬로건을 앞세운 이번 원데이 영어캠프는 인천광역시 관내 초등학생과 중학생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2022년 7월부터 12월 중 원하는 일정을 선택할 수 있다. 

인천광역시영어마을 관계자에 따르면 하루 동안 원어민 선생님과 함께 영어를 즐기며 외국인에 대한 두려움을 없애고 영어학습에 대한 동기부여를 제공할 뿐만 아니라 직업에 관련된 수업 진행으로 자신의 미래에 대해 생각해보는 시간을 갖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고 말했다. 

참가학생들은 ▲원어민 교사와 함께 다양한 직업군에 대해 알아보며 나의 진로를 탐색하고 관심있는 분야에 대한 표현을 학습하는 ‘직업체험 수업’ ▲역할극을 통한 자연스러운 실용 회화 연습과 일상에서 쉽게 접하는 주제를 바탕으로 다양한 영 단어 및 문장을 익혀보는 ‘생활문화체험 수업’ ▲팀 별로 힘을 합쳐 주어진 과제를 해결하는 ‘팀 빌딩 수업’ 등의 프로그램을 오프라인으로 즐길 수 있다.  

또한 3월부터 7월까지 ‘ECO Kids 유치부’와 ‘KITE 초등부’, ‘Edible 국제학교’ 봄학기 수업이 진행 중으로 인천광역시영어마을 홈페이지에서 세부정보 열람 및 참가신청이 가능하다. 

한편, 2022년 원데이 영어캠프 ‘플레잉’의 참가를 원하는 초등학교와 중학교는 인천광역시영어마을 대표전화로 원하는 날짜에 신청 가능하다.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