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라운스톤 양양 광역조감도 이미지. 사진=이수건설
▲브라운스톤 양양 광역조감도 이미지. 사진=이수건설

강원도 양양군 일대에 생활숙박시설 ‘브라운스톤 양양’이 분양 예정이다.

낙산해변 바로 앞에 위치하는 ‘브라운스톤양양 오션앤스위트’는 지하 6층~지상 29층 규모로 높이 약 107미터, 총 230실 규모의 생활숙박시설로 인피니티풀과 루프탑 가든 등 다양한 부대시설과 전 객실 발코니 설계로 동해바다 영구 오션뷰를 즐기며 편안한 휴식을 취할 수 있다. 

특히 서핑의 성지라 불리는 강원도 양양군 일대가 교통여건 개선, 해양레포츠로 인한 관광경기 활성화와 낙산도립공원 주변 개발 제한이 해제되면서 상업지구는 건폐율 80% 이하, 용적률 1300% 이하 건축행위가 가능해지면서 주변 생활숙박시설들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주변에는 대표 서핑스팟으로 꼽히는 죽도해변을 비롯해 물치해변, 낙산, 설악, 중광정 등이 위치하고 있고, 이외에 남대천, 대청봉 등 양양 8경과 다양한 카페, 식당 등이 들어서 있는 양리단길 등 관광 명소가 자리하고 있다.

교통여건도 잘 갖춰져 있다. 서울~양양 고속도로를 이용하면 서울에서 90분대에 쾌속 연결된다. 동해고속도로와 동해대로(7번 국도) 등 주변 도로망이 다양해 속초, 강릉 등도 편리하게 이동할 수 있다. 이외에 양양종합여객터미널, 양양국제공항, 양양역(예정), 아쿠아테마파크(예정) 등이 인접한다.

한편 ‘브라운스톤 양양’은 메타버스를 활용한 모델하우스를 만들어 컴퓨터와 스마트폰만 있다면 시간과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언제 어디서나 모델하우스 내부를 관람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모델하우스는 잠실 석촌호수 인근에 위치, 5월 둘째 주에 그랜드 오픈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