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산 디지털피아노 전문 브랜드 ㈜다이나톤(대표:도상인)이 음악전문 교수진이 개발에 참여한 DP3000 전자피아노 누적 판매 6천대를 기념하여 대폭 할인 이벤트를 인터파크 온라인 쇼핑몰에서 단독으로 진행한다고 밝혔다.

해피피아노라 불리는 해당 모델은 초보자들도 쉽게 연주할 수 있는 교육기능을 내장해 악보를 보지 못해도 손가락 번호로 파헬벨의 캐논과 베토벤의 합창교향곡 중 환희의 송가 등을 피아노로 칠 수 있다. 이러한 학습 기능이 35년 이상 디지털피아노 개발에 전념한 다이나톤의 기술력과 만나 DP3000이 탄생했다.

다이나톤 관계자는 “가정의 달인 5월을 맞아 좋은 혜택으로 구매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를 마련했다.” 라며 “DP3000 전자 디지털피아노 누적 판매량이 6천 대에 달성함에 따라 감사의 마음을 담아 고객분들에게 더 많은 것을 돌려주고자 할인 혜택은 물론 사은품도 풍성하게 제공할 예정이다"고 전했다.

행사 모델인 ‘다이나톤DP3000’은 2022년 트렌드에 맞는 모던하고 세련된 감각의 외관으로 디자인 개발부터 타건감, 사운드 선정까지의 모든 과정을 클래식 피아노를 전공한 성진희, 성경희 음악 교육학 박사와 함께 연구하여 개발하였다.

정통 클래식 원음 샘플을 사용한 고품질 사운드 내장 및 음악 전문가들이 감수한 실제 어쿠스틱 그랜드 피아노의 해머 동작을 구현한 밀착 센서 시스템을 적용하였으며 Optimal Sensitive Hammer 건반으로 그랜드 피아노의 자연스럽고 묵직한 터치감을 느낄 수 있어 피아노 전공자로부터 연주하기 좋은 디지털피아노라는 평을 받는 모델이다.

뿐만 아니라 글로벌한 교육 콘텐츠가 돋보이는 교육 기능으로 피아노 교육 전문가들로부터 브랜드 가치를 높였다는 평을 받으며 서울교육대학교 교사 연수용 및 클래식의 본고장 독일의 해피 피아노 뮤직러닝LAB 공식 피아노로 입점했다

한편, 본 행사는 오는 5월 20일 금요일까지 인터파크 온라인 쇼핑몰에서만 41% 할인가로 진행될 예정이며 준비된 수량 소진 시 조기 마감된다.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