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청정일기’ 교보핫트랙스 광화문점 팝업스토어
▲사진=’청정일기’ 교보핫트랙스 광화문점 팝업스토어

코로나19 시대의 새로운 트렌드로 주목받고 있는 ‘레이어드 홈’이 각광받자 집이 업무를 보는 역할까지 수행하는 이른바 ‘데스크테리어’에 대한 관심도 덩달아 커지고 있다. 이에 업무 효율을 높여주는 제품 성능과 감각적인 디자인을 앞세운 제품들이 각광받고 있는 가운데 최근 색다른 콘셉트로 방문객을 맞이하고 있는 데스크테리어 브랜드 팝업스토어가 지난 13일 서울 종로구 교보핫트랙스 광화문점에서 열렸다.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청정일기’가 마련한 이번 팝업스토어에서는 최근 트렌드를 반영한 다양한 제품들을 직접 만나볼 수 있다. 나만의 책상을 꾸밀 수 있는 ‘데스크테리어’와 업무공간에 활력을 더해주는 ‘오피스테리어’, 청정일기가 제안하는 주방 인테리어인 ‘키친테리어’ 등 3가지 카테고리로 구성된 쇼룸에서 제품을 직접 경험해 볼 수도 있다.

특히 론칭 이후 꾸준한 소비자 선택을 받고 있는 ‘홈 오피스’ 라인에는 ‘논슬립 빅 와이드 데스크매트’ ‘드리머 페블 가죽 마우스패드’ ‘매쉬업 투톤 가죽 케이스’ ’세렌디피티 가죽 바인더‘ ’렉텡글&어셈블 가죽 트레이‘ 등을 배치했다. 또한 깔끔한 키친 인테리어를 완성시켜 줄 ‘디센트 테이블매트’ 부터 감각적인 IT 라이프 패션과 스타일링을 제안하는 ‘에어팟 케이스’까지 청정일기만의 브랜드 차이를 엿볼 수 있는 제품 라인업으로 꾸며졌다.

청정일기 김윤환 BM 담당자는 “이번 팝업스토어는 아직 데스크테리어, 데스크셋업에 낯선 분들께 청정일기만의 차별화된 브랜드 가치를 제안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특히 “코로나19 장기화로 주거와 일, 공부 여가 등 한 공간에서 두세 가지 이상의 기능을 수행하는 레이어드 홈 트렌드에 맞춘 제품들을 준비한 만큼 많은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

5월 13일~29일까지 운영되는 청정일기 팝업스토어에서는 방문 고객을 위한 이벤트도 마련했다. 인기 제품 할인 및 한정판 ‘가죽 마스크 스트랩’을 증정 등 다양한 구매 혜택을 제공 중이다. 청정일기 제품은 팝업스토어 외 공식 홈페이지, 오늘의 집, 29CM, 알렛츠, 펀샵,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도 구매가 가능하다.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