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터스펫에서는 오늘 19일 오후 8시에 반려동물 영양보충제 ‘프로비다’와 '스텐 2in1 잎새물병 산책물병‘을 버킷 스튜디오에서 라이브 방송을 한다고 전했다. 

피터스펫은 에스엔씨컴퍼니의 반려동물 브랜드로 제품을 중국 지사에서 OEM으로 생산하여 일본,캐나다,칠레,몽골등으로 수출하며, 해외에서 엄선한 제품은 수입하여 국내에 판매 진행을 하고 있다. 

이번 방송에서는 뉴질랜드 반려동물 영양보충제 ‘프로비다’ 와 ‘스텐 2in1잎새물병 산책물병’을 특별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뉴질랜드의 ‘프로비다’는 강아지와 고양이를 위한 종합면역영양제, 오메가3 영양제, 뼈관절영양제 등 다양한 종류의 반려동물 영양제로, 뉴질랜드에서 직접 제조하여 에스앤씨컴퍼니가 한국 공식 독점 계약하여 직수입된 제품으로, 아시아 외에도 유럽에 수출을 하고 있는 제품 이다. 

‘프로비다’ 반려동물 영양제는 사료나 간식과 함께 혼합하여 먹는 것으로, 사료에서 충분히 섭취하기가 힘든 성분을 첨가하여 반려동물의 건강에 도움을 주는 천연식품 영양제다. 특히 오메가3 영양제는 반드시 먹여야 하는 필수영양제로 수의사들의 추천이 되는 제품이다.

또한 피터스펫의‘스텐2in1잎새물병 산책물병‘은 컵과 물병이 하나로 된 일체형 물병으로 사용이 편리하고, 물이 새지 않으며 컵은 실리콘재질로 되어있고  물병은 그립감이 좋고 스테인레스 재질이므로 더워지는 날씨에 위생적이며 신선한 물을 줄 수 있어 보호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피터스펫 류정훈 대표는 “피터스펫의 의미는 피터팬이 ‘네버랜드’에서 건강하고 행복하게 사는 것처럼 반려동물들도 항상 건강하게 우리들 곁에 함께 하는 것을 의미 한다” 고 이야기 하며 “앞으로도 반려동물들이 건강하고 행복하게 반려인들과 함께 하기위한 더 다양한 제품을 선보일 예정” 이라고 전했다. 

피터스펫 라이브 방송을 진행하는 버킷 스튜디오는 지난 3월에 한국애견협회와 반려동물 소상공인들을 위한 라이브 방송 업무협약을 진행하였으며, 첫 방송 업체로 오늘 19일 오후8시에 피터스펫을 진행한다. 

이번 피터스펫 라이브 방송은 네이버 쇼핑라이브에서 시청이 가능하며, 네이버 스토어 팜에서도 구매가 가능하다.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