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장군 연화리 ‘디오션 오시리아’가 분양홍보관을 오픈했다.

지하 2층〜지상 15층 규모에 전용면적 33.56~60.47㎡ 95호실로 구성되는 디오션 오시리아는 전 호실에서 동부산의 오션뷰를 즐길 수 있으며, 전 호실에 발코니를 제공한다는 메리트로 주목받고 있다..

또 한가지 디오션 오시리아가 주목받는 이유는 전 호실이 풀 퍼니시드〔Full-furnished〕, 이른바 몸만 들어와 살 수 있는 시스템을 도입했기 때문이다. 시스템 에어컨, 스마트TV, 빌트인 세탁기, 빌트인 냉장고 등 가전제품은 물론이고, 수납장 등 생활에 필요한 거의 모든 가전 가구가 풀 옵션으로 제공된다. 넉넉한 수납공간과 오션뷰와 조화를 이루는 뛰어난 인테리어 컨셉으로 고급스러운 실내 분위기를 연출할 계획이다.

입주자들은 가전, 가구 구입 비용을 줄일 수 있고 비교적 간편하게 입주해 거주할 수 있다는 점에서 만족도가 매우 높을 것 이며, 고급 호텔과 같은 주거 만족도를 제공하기 때문에 입주 경쟁 또한 치열할 것으로 보인다.

한편, 디오션 오시리아는 기장해안로, 해운대 IC, 동부산 IC,동해선 오시리아역 등 교통 인프라 또한 훌륭하다. 신세계아울렛,롯데아울렛,롯데마트, 이케아 부산점, 부산국립과학관, 아난티, 힐튼호텔 등 부산의 대표적인 관광명소와도 인접하여 향후 가치가 더욱 높아질 것으로 기대된다.

디오션 오시리아의 분양홍보관은 부산광역시 해운대구에 위치한다.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