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ck’s sporting goods 홈페이지
▲ 출처: Dick’s Sporting Goods 홈페이지

스마트 피트니스 헬스케어 전문 업체인 탱그램팩토리는 Dick’s Sporting Goods와 공급계약을 체결 했다고 밝혔다. Dick’s Sporting Goods는 미국 47개 주 약 900개 지점의 매장을 갖고 있는 미국 최대 스포츠 용품 유통회사이다. 지역별 대형 매장을 중심으로 탱그램팩토리 체험존을 만들어 점차 넓혀갈 예정이다. 이번 계약을 통해 탱그램팩토리의 스마트 줄넘기를 미국 전역에서 만나볼 수 있게 되었다.

탱그램팩토리의 스마트 줄넘기는 일명 줄넘기계의 ‘애플’로 불리며, 디자인과 성능에서 좋은 평가를 받고 있다. 스마트 줄넘기는 전 세계 200여 개국에 유통되고 있으며, 애플, 아마존, 삭스피프스 애비뉴 등 해외 유명 백화점과 온오프라인 유통망에서 판매 중이다.  

스마트 줄넘기는 스마트로프 앱에 연동되어 운동기록이 저장되고, 운동 목표 달성, 친구 초대 챌린지 등 운동의 동기부여를 제공하여 지속적인 운동을 만들어 나가고 있다. 또한 전 세계 누적 사용자 40만의 사용자가 앱 안에서 함께 운동하며, 전 세계 순위도 알 수 있어 사용자들의 만족도가 높다. 

탱그램팩토리의 관계자는 “스마트 줄넘기와 운동관리 서비스를 함께 제공함으로 사용자들이 오랫동안 운동을 즐기며 할 수 있다. 새롭게 출시될 스마트 피트니스기기들 또한 모두 앱에 연동되어 운동부터 관리까지 모두 이루어지는 올인원 스마트짐을 더욱 강화시킬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