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케어 전문 브랜드 웰킵스(대표이사 박종한)가 건강한 캠퍼스 라이프를 지키기 위해 대학생 600명을 대상으로 진행한 '지켜주세요 캠페인'이 성황리에 마쳤다고 밝혔다.

본 캠페인은 사회적 거리두기 이후, 활기찬 캠퍼스 생활을 시작한 대학생들이 일상에서 스스로 건강을 지킬 수 있도록 웰킵스가 마스크를 선물하는 프로젝트다.

지난 5월 16일부터 5월 29일까지 웰킵스 인스타그램을 통해 신청 사연을 접수받았으며 총 8,851명의 대학생들이 마스크 선물을 신청했다. 이 중, 소속 별 신청자 수와 신청사연 스토리를 고려하여 총 6개의 학교/학과·동아리를 선정했다.

선정된 학교/학과·동아리는 △숙명여자대학교 공식 홍보대사 앰배서더 △고려대학교 경영학과 D반 △숭실대학교 철학과 △중앙대학교 경영학과 △서울대학교 중앙동아리 달리샤 △부산교육대학교 국어교육학과이다.

선정된 학교/학과·동아리에는 지난 9일부터 웰킵스 컴포트에어 마스크를 전달했다.

지켜주세요 캠페인에 참여한 백가영(부산교육대학교 국어교육학과)씨는 “코로나19로 인해 본격적인 대학생활을 이제야 하게 됐다. 늦게 시작한 대학생활인만큼, 친구들이 건강하고 즐겁게 3학년을 보냈으면 좋겠다”며 사연을 신청했다.

웰킵스 박종한 대표는 “대학생들이 웃으며 즐겁게 학교 다니는 모습이 얼마 만인지 모르겠다”며 “소중한 일상이 지속될 수 있도록, 앞으로도 웰킵스가 사람들의 건강을 지키는 데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한편 웰킵스는 마스크 대란 당시 가격을 올리지 않겠다는 소비자와의 약속을 지키며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고 있다.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