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1일부터 8일까지 G마켓에서 ‘에코백스 X1 옴니· 터보’ 물걸레 로봇청소기 특급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해당 이벤트에서는 한정 수량 500대에 한 해서 할인을 적용함과 동시에 포토 리뷰 작성 시 10만 원 상당의 악세사리 소모품 키트를 증정하고 있다.

에코백스 X1 옴니 듀얼스테이션 물걸레 로봇청소기는 충전과 먼지 비움 기능만 지원되는 타사 제품들과 달리 스테이션에서 충전, 자동 먼지 비움, 물통 자동 급수, 물걸레 세척, 걸래 패드 열풍 건조 기능을 지원하고 있으며 내장된 물통은 폐수통 4L와 클린 수통 4L의 대용량 물통이 내장되어 있어 물통을 주기적으로 갈아줘야 하는 번거로움을 최소화하였다. 또한 에코백스 X1 옴니의 경우 내장된 인공지능 카메라 센서를 활용하여 실내 감시용 카메라로 사용하거나, 실시간 화상 통화 기능으로 사용할 수 있으며 간단한 명령어로 청소 제어가 가능한 AI 음성 비서 기능을 지원하고 있다. 이때 음성 비서 기능은 자체 기술 이코(YIKO) 외에도 구글 어이스턴트, 알렉사, 시리 등과 연동하여 사용할 수 있다.

㈜여우미 한문호 대표는 “에코백스 X1 옴니의 물걸레 청소는 회전식 걸레 패드가 1분당 180회 회전하며 바닥에 완전히 밀착하여 청소를 진행하여 얼룩과 마루 틈새의 이물질을 효과적으로 제거하고, 진동 칫솔 회전 기술과 동일한 회전 방식으로 2개의 원형 패드가 회전하여 걸레질을 진행하여 굴곡진 부분의 이물질 제거에 탁월하다.”라고 덧붙였다.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